Quantcast

아프리카TV BJ서윤, 비키니 수영복 입은 일상 공개…남자친구 우창범 반응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서 기자) 아프리카TV에서 활동하고 있는 BJ서윤이 일상을 공개했다. 

18일 BJ서윤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잠.수.탈.출 사람답게살아야지”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BJ서윤은 수영복을 입은 채 수영장에 앉아있다. 인형같은 미모를 뽐내고 있는 그의 모습에 시선이 쏠리고 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최고이기보다 최선을 다하는 떠유니가 되었으면해” “화이팅 깨고 나오자” 등의 반응을 보였다. 또한 남자친구 우창범 역시 “그래 좋은 생각이에요”라고 댓글을 남기며 변함없는 애정을 과시했다. 

BJ서윤 인스타그램

BJ서윤은 아프리카 TV에서 활동하는 BJ로 알려졌다. 철구의 아내 외질혜와 친분이 있으며 지난 2017년 11월 비글즈 멤버로 합류했다가 탈퇴하기도 했다.

지난 7월  아프리카TV 라이브 방송을 통해 현재 우창범과 교제 사실을 밝힌 바 있다. 당시 우창범은 BJ열매가 자신과 만나던 중 BJ케이와 바람을 피워 헤어졌다고 폭로해 시선을 모으기도 했다.

최근 그는 BJ봉준과 함께한 방송에서 “남자친구와 성관계시 다른 이성을 떠올린 적 있냐”는 질문에 “BJ는 아니고 연예인을 떠올렸다. 서강준”이라고 말해 논란을 자아내기도 했다. 여러논란으로 인해 BJ서윤은 아프리카TV 방송정지를 당하기도 했다.

또한 지난 9월 자신의 유튜브 계정에 “영상이 올라오지 않았던 이유”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하며 노란딱지를 받았다고 고백했다. 이에 시즌2 계정을 개설하고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Tag
#BJ서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