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라이엇, 롤 시즌9 종료일 예고 없이 하루 앞당겨…보상 내용은 그대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창규 기자) 리그 오브 레전드(LoL, 롤)의 2019 시즌 종료일이 임박한 가운데 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롤 시즌9 종료일은 본래 19일로 예정되어 있었으나, 지난 14일 라이엇 게임즈는 공지사항서 시즌 종료일을 하루 앞당긴 18일로 수정했다.

기존의 공지를 삭제하거나 추가로 공지사항을 올리지 않고 기존 내용을 수정하기만 했기 때문에 이에 대해 유저들의 비판이 이어지고 있다.

다만 아직까지 시즌10의 시작일은 공개되지 않았다.

한편, 11월 18일 밤 11시 59분에 종료되는 2019 시즌의 보상은 명예 2레벨 이상이어야 랭크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리그 오브 레전드 공식 홈페이지
리그 오브 레전드 공식 홈페이지

소환사의 협곡 개인/2인 랭크 또는 자유 랭크 게임, 뒤틀린 숲 랭크 게임서 골드 이상의 티어를 달성한 경우 승리의 아트록스 스킨을 획득할 수 있다. 챔피언이 없을 경우에는 함께 지급된다.

두 종류 이상의 랭크 게임서 골드 이상의 티어를 달성했을 경우에는 크로마 1개를 추가로 획득 가능하다.

전략적 팀 전투 랭크 시즌은 9.21 패치 기간을 끝으로 종료되며, 골드 이상의 티어를 달성할 경우 승리의 펭구 감정표현을 획득할 수 있다.

명예 보상으로는 강한 정신력, 명품 리더십, 유쾌한 팀워크를 통해 달성한 최종 명예 레벨에 따라 새로운 명예 레벨 감정표현이 지급된다.

한 때 승리의 스킨 챔피언으로는 룰루, 카이사 등이 예상되기도 했으나, 아트록스가 챔피언으로 결정되면서 몇몇 이용자들은 실망감을 감추지 못하고 있다.

아트록스는 롤의 114번째 챔피언으로, 트린다미어의 원수라는 설정이 있다. 주 역할군은 전사며, 부 역할군은 탱커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