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알토란 작가 장정윤♥’ 김승현, 최창민과 훈훈한 투샷…‘하이틴 스타의 만남’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허지형 기자) ‘알토란 작가 장정윤♥’ 김승현이 하이틴 스타 최창민과 만남을 공개했다.

최근 김승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늘 밤 11시 JTBC #어서말을해 친구 창민이와 함께합니다. 많은 시청 부탁드립니다 야식은 #족황상제 족발도 함께~ #고독한친구 #아시아노잼 #김승현 #오늘의운세 #최제우”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김승현과 최창민(최제우)와 훈훈한 셀카를 담았다. 당대 유명한 하이틴 스타였던 두 사람의 만남에 시선을 사로잡았다.

김승현-최제우(최창민) / 김승현 인스타그램
김승현-최제우(최창민) / 김승현 인스타그램

이에 네티즌들은 “어빠 결혼해유?? 어빠....나만의오빠이고싶었눈디 흑.... 가지마여ㅋㅋ”, “와 대박 창민 오빠라니”, “영웅의 최창민 결혼 대박 축하드려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배우 김승현은 올해 나이 39세이며 1997년 잡지 렛츠 모델로 데뷔했다. 하이틴 스타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김승현은 20살 어린 나이에 딸을 가지게 되며 오랫동안 방송에서 볼 수 없었다.

최근 KBS2의 프로그램 ‘살림하는 남자들’에 가족과 함께 출연해 대중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아울러 김승현은 ‘알토란’ 작가와 결혼 사실이 알려지면서 많은 화제를 모았다. 고은정 작가로 잘못 알려졌으나 장정윤으로 밝혀졌다.

두 사람은 1월 결혼을 앞두고 있으며 장정윤 작가는 30대 중후반의 나이로 알려진 바 있다. 또한, 결혼 소식에 딸 수빈이에 대한 속마음이 관심을 끌기도 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