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드라마 ‘VIP(브이아이피)’ 장나라, 다소 진지한 표정으로 ‘긴장감UP’…“다시 만날 시간이 곧”

  • 허지형 기자
  • 승인 2019.11.18 00:41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허지형 기자] ‘VIP’ 장나라는 진지한 표정의 사진을 게재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지난 16일 장나라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다시 만날 시간이 곧! #드라마vip #vip #브이아이피 #장나라 #나정선”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장나라는 귀여운 외모와 달리 무표정으로 어느 한 곳을 응시하며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또렷한 이목구비와 동안의 미모가 시선을 끌었다.

장나라 인스타그램
장나라 인스타그램

이를 본 이청아는 “신난다아아아”라고 말하며 본방송에 대한 관심을 높였다. 이에 네티즌들은 “월요일 빨리 와”, “vip 5회 방송일만을 손꼽아 기다렸어요”, “결방 너무 길어요ㅜㅜㅜㅜ” 등의 반응을 보였다.

장나라는 올해 나이 39세이며 2001년 1집 앨범 ‘눈물에 얼굴을 묻는다’로 데뷔했다. 이어 그는 ‘뉴 논스톱’에 출연하며 배우로서 대중에게 얼굴을 알리기 시작했다.

뿐만 아니라 ‘미스터백’, ‘학교 2013’, ‘고백 부부’, ‘황후의 품격’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다채로운 연기 활동을 보여줬다.

최근 장나라를 비롯해 이상윤, 이청아, 곽선영, 표예진 등이 출연하고 있는 SBS 드라마 ‘VIP’는  백화점 상위 1% VIP 고객을 관리하는 전담팀 사람들의 비밀스러운 프라이빗 오피스 멜로 드라마다.

미스터리하고 쫄깃한 전개가 화제를 모으며 매회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했다. ‘나정선(장나라 분) 팀의 남편 여자’를 둘러싼 각종 상상력과 추리력을 발동하게 하는 SBS ‘VIP’는 매주 월, 화요일 10시에 방송된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