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지난주이노래] 이효리-CL(씨엘)-비스트, 공중파 3사 나란히 ‘1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홍아현 기자) 6월 첫째주 주말(5/31~6/2) 공중파 3사 음악방송에서는 각기 다른 가수들이 1위를 차지했다.

먼저 5월 29일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는 음원 65%+음반판매5%+방송횟수20%+시청자선호도조사10%의 합계 결과 이효리의 ‘Bad Girls’가 1위를 기록했으며 2위는 2PM의 ‘하.니.뿐.’, 3위는 조용필의 'Bounce'가 올랐다.
▲ CL(씨엘)-이효리-비스트(BEAST) / YG-톱스타뉴스 포토 DB

이어 6월 1일 방송된 MBC ‘음악중심’에서는 음원-음반70%+동영상10%+시청자위원회투표10%+생방송 문자투표10% 집계 결과 선공개 곡을 발표한 비스트가 1위를, ‘나쁜 기집애’의 CL(씨엘)이 2위, 이효리가 3위를 이었다.

마지막으로 2일 ‘인기가요’에서는 씨엘이 의상 논란을 몰고 1위를 차지했으며 비스트가 2위, 이효리가 3위를 기록했다. '인기가요'는 음원점수 60%+SNS 35%+시청자 사전투표 5%+실시간투표10%로 집계된다.

특히 ‘음악중심’에서 1위를 차지 한 비스트의 '괜찮겠니'는 오는 7월 컴백에 앞서 발표한 용준형의 자작곡을 발표한 것으로, 활동이 없음에도 불구하고 1위를 차지 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솔로 데뷔 1주일만에 1위를 차지한 씨엘은 과감한 흰색 보디슈트로 ‘나쁜 기집애’ 무대를 선보였다. 하지만 이 흰색 보디슈트가 속옷만 입은 것처럼 보인다는 지적이 일고 있어 단기간에 1위를 차지했음에도 불구하고 불거진 의상논란이 아쉬움을 자아낸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