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배우 강한나, 흑백 사진 속 매력 넘치는 모습…‘순수의 시대’-‘달의 연인’ 등 출연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9.11.17 18:08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은혜 기자] '런닝맨'에 출연한 배우 강한나가 활약을 보여주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최근 강한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흑백사진"이라는 내용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강한나의 모습이 담긴 여러장의 흑백 사진이 담겨 있다. 강한나는 다양한 포즈와 표정 등을 선보이며 관심을 끌었다.

강한나 인스타그램
강한나 인스타그램

이를 본 네티즌들은 "흑백 사진에서도 빛나는 미모", "배우님 최고", "너무 예뻐요", "사랑해요 언니" 등 다양한 내용의 댓글을 남겼다.

올해 나이 31세인 강한나는 영화 '순수의 시대'에 출연해 얼굴과 이름을 알리기 시작했다. 강한나는 '순수의 시대'에서 강하늘 등의 배우들과 호흡을 맞췄고, 파격적인 노출 연기를 선보이기도 했다.

이후 강한나는 '아는 와이프', '60일지정생존자',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 등의 작품에 출연하며 꾸준히 작품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강한나는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에 출연해 활약 중이기도 하다. 지난 '런닝맨' 방송에서 강한나는 최근 남자친구(남친)와 이별했다는 사실을 밝히는 '이별 토크'를 선보여 많은 이들을 놀라게 하기도 했다.

배우 강한나가 출연해 활약한 '런닝맨'은 매주 일요일 오후 5시 SBS를 통해 방송되고 있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