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종합] ‘아는형님’ 205회, “사랑을 할 줄 안다” 예능천재 민경훈의 신비스러움 대공개! ...이소라 ‘슈퍼모델 1위’ 비결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정미경 기자)  

16일 방영 된 JTBC 예능 ‘아는 형님’에서는 이소라와 딘딘이 새로운 전학생으로 함께했다. 이소라는 모델이자 기업인이다. 이소라 나이는 1969년 생으로 51살이다. 딘딘은 가수로 활동 중이며 나이는 1991년생으로 29살이다. 딘딘의 본명은 임철이다. 이날 방송 오프닝에서는 ‘아는 형님’을 애정 하는 7살 임소율 양의 일상이 담긴 편지가 공개되었다.

이소라는 “난 대한민국 1회 슈퍼모델 우승자가, 원조 탑 모델이高에서 전학 온 이소라”라고 자신을 소개했다. 이어서 딘딘은 “이렇게 큰 소라가 선택한 남자高에서 전학 온 힙합계의 박서준 딘딘이라고 해”라고 자신을 소개했다. 이소라는 자신의 희망짝꿍으로 ‘이수근’을 꼽았고, 그 이유는 ‘늘 웃어줘서’라고 이야기 했다. 그 선택에 질투하는 서장훈을 보던 이상민은 갑자기 “이소라는 서장훈을 어떻게 생각해?”라고 질문했다. 그 말에 이소라는 “장훈이는 주변 사람들에게 항상 베풀더라고. 그래서 서장훈은 키다리 아저씨다”라고 훈훈하게 대답했다.

JTBC 예능 ‘아는형님’ 방송 캡쳐
JTBC 예능 ‘아는형님’ 방송 캡쳐

다음으로 딘딘은 자신의 희망짝꿍으로 ‘이상민’을 꼽았다. 그 이유로는 ‘고맙고 미안해서’라고 말했다. 그는 라디오 DJ 시절 청취율 조사 기간에 이상민이 출연해준 것에 거듭 고맙다고 인사했다. 그의 출연으로 실제 집계가 높게 잡혔는지 물어보는 질문에 그는 “마음은 일단 고마운데 청취율은 집계가 안 되는 수준으로 나왔대”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서 딘딘은 자신의 장점으로 ‘DJ’를 꼽으며 김영철과 함께 ‘원고 빨리 읽기 대결’을 진행했다. 이 대결은 한 가지 사연이 아니라 중간에 갑자기 사연을 교체하는 과정을 거친다. 당황하지 않고 정확하고 빠르게 읽는 사람이 승리하는 것으로 글자 수는 비슷하게 주어진다. 라디오계 능력자 김영철과 딘딘의 자존심을 내건 대결에서, 과연 승리하는 DJ는 누구일까.

가장 먼저 김영철이 시작했고, 그의 의도 답게 기선제압에 성공했다. 발음과 속도, 전달력 모두 월등한 실력을 자랑했다. 하지만 그에 못지 않게 딘딘 역시 래퍼다운 실력으로 밀리지 않고 꽤 잘하는 모습을 보였다. 결과는 22초와 23초로, 단 1초 차이 실력을 보인 김영철이 승리를 했다.

이날 방송에서 이소라는 자신의 에피소드로 ‘내가 1992년 제1회 슈퍼모델 선발대회에서 1위를 한 비결이 과연 뭘까?’라는 문제를 했다. 그녀는 1위의 비결로 반반머리를 꼽았다. 당시 그녀는 어쩔 수 없이 머리가 미완성인 채로 무대에 등장했다고 한다. 그 때를 회상하며 그녀는 “나도 처음으로 해 본 머리였는데, 많은 여자분 들이 그 머리를 따라 했지”라고 이야기 했다. 또한 이 대회에서 이소라의 특이한 포즈도 화제가 됐다고 한다. 그녀는 당시 “단 한 순간도 허리에서 손을 떼지 마”라고 말했던 디자이너의 조언에 따라 허리 손을 기본자세로 계속 가지고 갔음을 고백했다.

이어서 2교시에는 오랜만에 급식대형으로 앉아 게임을 진행했다. 이소라가 멤버들을 위해 친절히 준비한 시간이라고 한다. 그녀는 갑자기 강호동에게 민경훈 칭찬을 3가지 해보라고 했고, 강호동은 당황하면서도 곧바로 칭찬 세 가지를 언급했다. 그는 “경훈이 잘생겼어, 그리고 생각 자체가 굉장히 특별해”, “궁금하게 만드는 매력이 있어. 계속해서 알고 싶어”라고 이야기 했다. 그 말에 민경훈은 “네가 날 그렇게 보는 줄 몰랐어”라고 말하며 활짝 웃었다.

이어서 반대로 민경훈이 강호동을 칭찬하는 시간을 가졌다. 그는 “호동이는 이목구비가 뚜렷하지. 자세히 보면 진짜 뚜렷해”, “상체가 하체보다 커, 남성스러워, 역삼각형!”, “자세히 보면 손톱을 매우 단정히 깔끔하게 관리해”라고 이야기 했다. 이어서 이소라는 “다른 사람을 사랑하기 위해 가장 필요한 건 자기 자신을 먼저 사랑하는 일”이라고 말하며 ‘자신을 위한 칭찬 5개 적기’를 진행했다. 각자 쓴 다음 다같이 누가 쓴 칭찬인지 맞히는 활동이다.

그 소개를 듣자마자 딘딘은 “이거 힐링 타임이 아니라 킬링 타임이 될 것 같은데”라고 말하며 당황했다. 정답을 맞히면 칭찬 당사자에게 가서 진심으로 안아주기를 진행한다. 가장 먼저 공개된 칭찬은 ‘남의 입장을 먼저 배려한다’, ‘강한 정신력’, ‘자기 객관화가 잘 되어있다’, ‘적당히 착한 마음이 있고, 상식적으로 살려 노력한다’, ‘얼굴 밑으로는 괜찮다’ 등이었다. 이 칭찬의 주인은 바로 서장훈으로 만장일치 정답을 받았다.

JTBC 예능 ‘아는형님’은 “이성 상실 본능 충실 형님학교에서 벌어지는 세상의 모든 놀이 ‘아는 형님’” 프로그램이다. 출연진은 강호동, 서장훈, 김영철, 이수근, 김희철, 민경훈, 이상민 등이 있으며, 매회 새롭게 출연하는 게스트들과의 이야기로 알찬 시간들을 채워나간다. 본 방송은 매주 토요일 저녁 9시에 시작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