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모델 이소라, 결혼은?…최근 유튜브 채널 운영→50대 나이 잊은 아름다운 근황 공개

  • 김아현 기자
  • 승인 2019.11.16 21:54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아현 기자] ‘아는형님’에 출연한 모델 이소라가 화제다.

지난 8월 이소라는 인스타그램에 "안녕하세요! 드디어 오늘밤 열시! 제 유트브채널 ‘소라언니 soraunnie’를 오픈해요~~"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 ‘이소라LeeSora’를 운영한다고 밝혔으며 함께 일상을 공유한 모습이 담겨있다. 

이소라 인스타그램
이소라 인스타그램

이에 네티즌들은 "엔돌핀 소라님 좋아하는 수많은 팬분들이 좋아할겁니다!", "항상 응원해요", "너무 예쁘세요, 구독구독" 등의 반응을 보이며 이소라를 응원헀다.

16일 딘딘과 함께 JTBC ‘아는형님’에 출연한 이소라는 1969년생으로 올해 나이 51세에 접어들어 현재 미혼인 상태로 알려져있다. 하지만 변하지 않는 몸매와 미모로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받았고 유튜브를 통해 자신의 다이어트 비법과 식단을 알리는 등 대중들과 소통하고 있다. 

과거 ‘이소라 다이어트’로 많은 이들의 지방 분해 1등 공신한 모델인 이소라는 과거 MBC ‘나혼자산다’에 이어 ‘아는형님’까지 또 다른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고 있다. 

이소라가 출연하는 JTBC ‘아는형님’는 16일 오후 9시에 방송된다. 재방송은 17일 오후 1시 50분 JTBC에서 방송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