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동백꽃 필 무렵' 공효진, 강하늘과 함박 웃음 투샷 '결말도 해피엔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방수민 기자) 공효진이 '동백꽃 필 무렵' 촬영장서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했다.
 
지난 15일 공효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동백씨인척 하는 외계인같은 동백씨"라는 글과 함께 사진과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서는 개똥 소품에 웃음보가 터진 공효진과 강하늘의 모습이 담겨 있다. 개똥을 직접 만져보는 공효진을 바라보며 웃고 있는 강하늘의 모습이 미소를 짓게 한다. 영상에서 강하늘은 "아니 개똥을 치워야지! 개똥 밟고 속 좋은 사람이 어딨냐고"라고 화내고 있다.
 
공효진 인스타그램
공효진 인스타그램
 
이를 본 네티즌들은 "동백씨ㅋㅋㅋ", "개똥을 밟았다고 아주 온천지에 소문을 내시네ㅋㅋ", "모자이크 보고 얼마나 웃었는지ㅋㅋ", "규태 이제 겁나서 동백씨 피하겠다", "개똥 밟은 동백 언니♥", "진짜 똥은 아니었구나" 등의 다양한 반응들을 남겼다.
 
지난 14일 방송된 KBS2 '동백꽃 필 무렵' 35, 36회에서는 용식(강하늘)이 흥식(이규성)의 아버지 DNA로 연쇄살인범 까불이 검거에 성공하는 내용이 전개됐다. 또한 동백(공효진)이 "나 헤어지는 거 진짜 못해. 나 그냥 엄마 할래요. 그냥 엄마로 행복하고 싶어요"라며 용식에게 이별을 통보하는 장면이 그려져 시청자들의 눈물샘을 자극했다. 
 
'동백꽃 필 무렵'은 편견에 갇힌 동백과 촌므파탈 황용식의 생활밀착형 로맨스를 그린 작품이다. 드라마는 로맨스와 스릴러를 넘나들며 시청자에게 설렘과 긴장감을 동시에 선사하고, 가족과 마을을 둘러싼 휴머니즘으로 매회 시청자를 울리고 웃기는 중이다. 탄탄한 스토리와 구멍 없는 완벽한 배우들의 연기 조합으로 대중의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1980년생으로 올해 나이 40세인 공효진은 1999년 영화 ‘여고괴담2’로 데뷔한 20년 차 배우다. 그는 현재 '동백꽃 필 무렵'에서 주인공 동백 역을 맡아 '명불허전 로코 장인'이라는 수식어의 자격을 다시 한번 입증하고 있다. 
 
'동백꽃 필 무렵'은 총 40부작으로 현재 2회를 남겨두고 있으며 마지막회는 21일 방영된다. 드라마는 매주 수, 목 오후 10시 KBS2에서 방송된다. 후속으로 12월 4일부터 조여정 주연의 '99억의 여자'가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