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놀면 뭐하니?’ 유재석, 사랑의 재개발 녹음실 깜짝 방문 홍진영…계단식 꺾기 1대1 비법 전수 받아 실력발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놀면 뭐하니?’에서 유재석이 사랑의 재개발을 녹음하며 깜짝 방문한 홍진영에게 계단식 꺽기 비법을 전수받고 실력을 발휘하게 됐다. 

16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놀면 뭐하니?-뽕포유’에서는 유재석이 유산슬로 생야 첫 트로트 버스킹을 하면서 예상밖의 추운 날씨에도 멋진 모습을 보여줬다.

 

MBC ‘놀면 뭐하니?’방송캡처
MBC ‘놀면 뭐하니?’방송캡처

 

유재석이 버스킹에 앞서서 '사랑의 재개발'의 본 녹음을 진행하게 됐다.

지난주 김이나 작사가를 통해 시작된 '사랑의 재개발'은 조영수 작곡가의 손을 거치며  미디엄 템포의 발라드풍 트로트인 '애타는 재개발'과 내적 흥을 유발하는 빠른 템포의 가슴 시원한 '성급한 재개발', 두 가지 버전으로 녹음을 하게 됐다.

유산슬은 홍진영과 조영수의 도움을 받고 두가지 버전으로 사상의 재개발 녹음을 하게 됐는데 그때 녹음실에 깜짝 등장한 홍진영이 “오빠 갈아 엎어드리려고 왔다”라며 조영수와 함께 유산슬에게 비법을 전수했다. 홍진영은 포인트 가사 재개발에 흥을 더하고 기교를 넣어서 신개념 '계단식 꺾기' 신공을 발휘하며 비법을 가르쳤다,

이에 유재석 유산슬은 차이나타운 버스킹에서 실력을 발휘하게 됐고 박토벤 박현우는 유산슬의 첫무대를 위해 준비한 스페셜 굿즈를 풀어놓았고 유산슬은 자신의 사진이 들어간 굿즈를 들고 웃음을 지으며 좋아했다.

또 유산슬은 차이나타운에서 홍진영과 김연자의 초대손님과 함께 트로트 신곡 사랑의 재개발 버스킹 무대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놀면 뭐하니?’ 는 평소 스케줄 없는 날 놀면 뭐하니?라고 말하며 유재석에게 카메라를 맡기면서 시작된 릴레이 카메라를 시작으로 '조의 아파트', '유플레쉬', '대한민국 라이브' 등을 통해 수많은 사람을 거치며 카메라에 담긴 의외의 인물들과 다양한 이야기를 담은 프로그램이다. 

MBC 예능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은 매주 토요일 오후 6시 3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