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토요일 예능] 16일 주요 예능 프로그램 편성표-지난주 시청률 순위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효진 기자) 16일 토요일 예능 편성표와 시청률 순위에 시청자들의 관심이 모이고 있다.

지난 9일 방송된 KBS1 ‘노래가 좋아’는 전국 시청률 8.1%로 지상파 예능 시청률 1위를 차지했다. 그 뒤는 전국 시청률 7.5%를 기록한 KBS2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가 이었다.

JTBC ‘아는 형님’은 전국 시청률 4.3%로 종편 종합 시청률 1위를 차지했고, tvN ‘놀라운 토요일-도레미마켓’은 전국 시청률 2.7%로 케이블 종합 1위를 기록했다.

시청률은 11월 9일 닐슨코리아 기준.

11월 16일 토요일 예능 프로그램
11월 16일 토요일 예능 프로그램

오전 10시 20분 방송되는 KBS2 ‘영화가 좋다’(2.8%)는 신작과 구작을 아우르는 다양한 영화 소개를 통해 시청자들에게 영화 속의 숨은 재미와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는 KBS의 영화 전문 프로그램이다.

오전 10시 30분 방송되는 KBS1 ‘노래가 좋아’(8.1%)는 고단한 일상에서 홀로 지쳐있는 그대들에게 전하는 희망과 응원, 화합의 하모니로 이야기, 음악, 가족이 있는 노래 대결 프로그램이다.

오후 2시 30분 방송되는 KBS 조이 ‘차트를 달리는 남자’(0.8%)는 전 세계 별별 사건을 끝까지 파고 파는 차트쇼다.

오후 3시 30분 방송되는 MBC ‘쇼! 음악중심’(0.5%)은 기존의 음악 프로그램과 차별화된 신선하고 다양한 무대를 통해 시청자와 함께 듣고, 보고, 느낄 수 있는 음악프로그램이다.

오후 6시 방송되는 sky Drama, 라이프타임채널 ‘위플레이’는 가상현실 세계에서 갑작스럽게 펼쳐지는 대규모 스케일의 게임을 즐기는 액션 어드벤처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오후 6시 5분 방송되는 KBS2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7.5%)는 여러 가수들이 다양한 장르의 명곡을 재해석해 부르는 프로그램이다.

오후 6시 30분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7.2%)는 평소 스케줄 없는 날 “놀면 뭐하니?”라고 말하는 유재석에게 카메라를 맡기면서 시작된 릴레이 카메라로 수많은 사람을 거치며 카메라에 담긴 의외의 인물들과 다양한 이야기를 나누는 프로그램이다.

오후 7시 40분 방송되는 tvN ‘놀라운 토요일-도레미마켓’(2.7%)은 전국 시장 속 핫한 음식을 걸고 노래 가사 받아쓰기 게임을 하는 세대 초월 음악 예능 프로그램이다.

오후 9시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4.3%)은 이성 상실 본능 충실 형님학교에서 벌어지는 세상의 모든 놀이 프로그램이다.

오후 9시 방송되는 SBS ‘정글의 법칙 in 순다열도’(9.0%)는 병만족들이 자연 속에서 펼치는 생존기를 보여주는 프로그램이다.

오후 9시 10분 방송되는 TV조선 ‘강적들’(3.9%)은 대한민국 최강 센 캐릭터들이 한자리에 모였다. 진보한 시사는 박수받지만 진부한 시사는 외면받는다. 서로 코드가 맞지 않는 강적들이 뭉쳤다. 고품격과 저품격 사이의 아슬아슬한 시사 쇼 프로그램이다.

오후 9시 15분 방송되는 KBS2 ‘배틀트립’(3.1%)은 특정 주제로 여행을 다녀온 2인 1조 연예인의 초경량, 초근접 밀착 여행, 여행설계자가 직접 제안한 루트를 따라 당신도 언제든 떠날 수 있다. 당신의 취향을 저격하기 위해 실속있는 여행 정보와 n가지 꿀팁까지 알려주는 프로그램이다.

오후 10시 40분 방송되는 tvN ‘돈키호테’(0.8%)는 미치거나 용감하거나! '넘사벽' 적들과 한 판 대결을 벌이는 겁상실 대결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오후 10시 45분 첫 방송되는 KBS2 ‘스탠드 업’은 다양한 삶을 살아가는 이들의 다채로운 이야기를 들을 수 있는 본격 스탠드업 코미디 쇼다.

오후 10시 50분 방송되는 TV조선 ‘부라더 시스터’(2.1%)는 극사실주의 패밀리쇼로 형제자매가 출연하는 가족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오후 10시 50분 방송되는 MBN ‘속풀이쇼 동치미’(2.8%)는 때로는 친구, 때로는 언니 같은 동치미 마담들이 속풀이로 답답한 가슴에 살얼음 동동 띄운 시원한 동치미를 선사하는 프로그램이다.

오후 11시 방송되는 채널A ‘보컬플레이 : 캠퍼스 뮤직 올림피아드’(0.4%)는 각 대학을 대표하는 대학생 뮤지션들이 음악 대결을 펼치는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다.

오후 11시 5분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5.8%)은 매니저들의 거침없는 제보로 공개되는 스타들의 리얼 일상, 그리고 시작되는 다양한 참견 고수들의 시시콜콜한 참견 프로그램이다.

오전 12시 방송되는 XtvN ‘최신유행 프로그램2’는 핵인싸가 되고 싶은 아싸를 위한 하이브리드 버라이어티 미드나잇 쇼 프로그램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