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미스트롯' 송가인이 부른 '무명배우' 원곡부터 콘서트 가격까지 '관심 집중'

  • 강소현 기자
  • 승인 2019.11.15 22:53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소현 기자] '미스트롯'에서 송가인이 부른 '무명배우'의 원곡을 두고 네티즌의 관심이 집중됐다.

지난 5월 방송된 TV조선 '미스트롯'  FINAL STAGE에서 송가인이 부른 '무명배우'는 장윤정의 '어머나'를 작곡했던 윤명선 작곡가가 작사,작곡을 맡은 노래로 원곡은 없다.

당시 송가인을 비롯한 정미애-홍자-김나희-정다경 등 ‘미스트롯’ TOP5는 대망의 '미스트롯' 자리를 두고 히트 작곡가의 신곡을 일주일 만에 완벽하게 소화해 내야 하는 ‘작곡가 미션’과 자신의 절절했던 사연을 담은 ‘인생곡 미션’을 통해 소름 돋는 트로트의 향연과 예측 불가 순위 대결을 펼치며 안방극장의 열기를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특히 송가인은 윤명선 작곡가의 ‘무명배우’를 본인의 고생을 녹인 절절한 감성으로 불려 극찬을 받았다.

MBC '가인이어라'

결국 1위를 차지한 송가인은 “사실 떨어질 줄 알았다. 이쁘지도 않고, 몸매도 안 좋고. 트렌디하지도 않은 내가 될까 했다”고 눈물을 펑펑 쏟아내며 “한 획을 긋는 트로트 가수가 되겠다”고 포부를 밝혀 열화와 같은 박수를 끌어냈다.

한편 송가인의 단독 콘서트 '가인이어라'는 15일 MBC를 통해 오후 8시 30분 재방송됐다. ‘가인이어라’를 통해 신곡 ‘서울의 달’, ‘이별의 영동선’, ‘가인이어라’ 무대를 뽐낸 바 있는 송가인은 11월 29일 청주에서 포문을 여는 ‘미스트롯’ 전국투어 콘서트 시즌2 ‘청춘’으로 열기를 더한다. 

'미스트롯' 전국투어 청춘콘서트의 가격은 VIP석부터 A석까지 좌석에 따라 다르다. 자세한 사항은 인터파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