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썸바디2' 이도윤, 최예림에 "처음부터 좋았어" 저돌적인 고백 '직진남주의보'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조현우 기자) '썸바디2'에서 이도윤이 최예림에 직진 고백을 시도했다.

Mnet 예능프로그램 '썸바디2'
Mnet 예능프로그램 '썸바디2'

15일 오후 8시 방송된 Mnet 예능프로그램 '썸바디2'에서는 강정무가 윤혜수에 제주도 여행을 함께 가자고 제안했고, 윤혜수가 이를 받아들여 두 사람은 제주도로 깜짝 여행을 떠나게 됐다. 김소리는 강정무가 여행을 간 것을 알고 서운해하는 모습을 보였고 씁쓸해한 건 송재엽도 마찬가지였다. 

이어 썸스테이의 이도윤은 연습실에 가기 위해 준비를 했고, 이어 최예림에 "위에서 보자. 준비하고 나와"라고 얘기했다. 이도윤은 최예림에 배고프지 않냐고 물었고, 이어 연습실에 가려 준비를 마친 박세영이 올라왔다. 그때 이도윤은 괜히 박세영의 눈치를 봤고, 박세영은 "뭔가 방해꾼 같아"라며 자리를 피했다. 이도윤은 "나가서 커피 마실래?"라고 제안했고 최예림은 그러자고 대답했다. 

곧 이도윤과 최예림은 함께 차를 타고 외출했다. 최예림은 "우리 처음 올 때도 이 차타고 왔었다"고 이도윤에 얘기했고, 이에 이도윤은 "맞아"라며 웃었다. 어리버리했던 이도윤의 첫 썸카 데이트가 생각나는 오늘이었다. 이도윤은 "너 좀 놀랬겠다"라고 말했고, 최예림은 "오빠가 나한테 데이트 물어볼 줄 몰랐어"라고 말했다. 이도윤은 "어떻게 얘기를 꺼내야 할 지 모르겠는거야. 왜냐하면 내가 생각해도 좀 뜬금없이 생각할 수도 있을 것 같아서"라고 고백했다.

조심스레 낸 용기에 최예림은 "난 되게 의외이긴 했는데 오빠랑 말해볼 시간이 없었어서"라고 말했다. 함께한 시간이 적은만큼 그동안 거리감을 느꼈던 최예림과 이도윤. 이도윤은 "그래서 사실 너랑 좀 얘길 많이 해보고 싶었거든"하고 이야기했다. "한편으론 되게 아쉬웠지"라고 얘기하는 이도윤에 최예림은 머리를 긁적이며 "전혀 몰랐어"라고 말했다.

최예림은 "아니 왜 표시를 좀 내지 그랬어. 난 전혀 몰랐는데. 그리고 고마워. 나 커피 마시고 싶었는데"라고 대답해 이도윤을 활짝 웃게 만들었따. 두 사람은 서초구의 한 카페로 향했고 이도윤은 달달한 케이크와 커피를 준비했다. 이도윤은 "우리 첫 데이트네?"라고 말했고 "데이트 나와줘서 고맙다"고 얘기했다. 

커피머신 사용이 어려워 그동안 사용을 못했다는 최예림에 이도윤은 쑥스러워하며 "그럼, 내가 배워서 아침에 해줄게"라고 말했다. 최예림은 "오빠 단 거 좋아해요?"라고 물었고, 이도윤은 "넌 많이 먹겠다. 외국에서도"라고 말했다. 이에 최예림은 "응. 난 엄청 좋아해요"라고 말했고, 이도윤은 "너 많이 먹어"라며 케이크를 밀어줬다. 

두 사람은 브런치도 함께했고 최예림은 "빨리 먹고 싶다"며 즐겁게 포크를 가져갔다. 이도윤은 데이트 내내 최예림을 지그시 쳐다봤고, 미소를 감추지 못했다. 최예림은 "내가 오빠보다 다른 사람들이랑 더 시간을 많이 보냈는데, 뭔가 항상 나에 대해 물어봐주는 건 오빠밖에 없었던 것 같아"라고 말했다.

최예림은 "나는 그래서 이렇게 생각했어. 오빠가 해외 생활 궁금하다고 했으니까 그걸 물어보는 건가, 아니면 나를 물어보는 건가했어"라고 웃었다. 이도윤은 "그게 아니라, 그냥 처음부터 너한테 관심이 갔던 것 같아. 널 알고 싶고. 첫만남때부터"라고 말했다. 이도윤은 "그때 첫만남때 내가 놀렸던 거 솔직히 여자라면 기분 나쁠 수 있었던 얘기였는데 너무 잘 넘어가주고 결정타로 난 네가 그렇게 아름다울 줄 몰랐어"라고 직설적으로 고백했다.

"정말 이렇게 있다가, 몸을 일으켰어"라며 최예림이 무용하는 모습을 보고 아름답다 생각했던 자신의 모습을 고백했다. 최예림은 "그렇게 말해줘서 고마워"라며 웃었다. 이어 이도윤은 "저번에는, 여자들이 선택을 한 거잖아. 그런데 이번에는 나한테 선택권이 생겼더라고?"라고 말했다. 이도윤은 "그래서 나랑 춤출래?"라고 물었다. 

용기 내어 내민 그의 수줍은 손에 최예림은 "나? 나랑? 파트너로?"라고 다시금 물었다. 그리고 이도윤의 손을 잡은 최예림. 이도윤은 최예림을 선택하고 "내가 더 고마워. 같이 해줘서"라고 고마워했다. "그냥 처음부터 너였어"라고 얘기하는 직설적인 이도윤에 최예림은 쑥스러워하며 웃었다. 

한편 설렘 가득한 예능프로그램 '썸바디2'는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Mnet 채널에서 방송된다. 해당 프로그램에는 윤혜수, 장준혁, 이우태, 박세영, 이예나, 최예림, 송재엽, 이예나, 김소리, 강정무, 이도윤 등 청춘 남녀 댄서들이 출연하고 있으며  매 회차가 끝날 때마다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는 인기 프로그램이기도 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