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픽] ‘아는형님’ 던, 집안 어떻길래…‘냉장고+목걸이+꽃과 편지’로 현아 감동시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아현 기자) ‘아는형님’에 출연한 현아와 던이 연애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9일 방송된 JTBC ‘아는형님‘에서는 아이돌 공개 연애 커플 현아와 던이 출연했다. 이에 현아는 과거 던이 선물해준 소중한 기억을 형님들에게 털어놨다. 

현아는 "선물을 받고 운 적이 처음있었다. 그게 던이 준 선물이었다"며 웃어 보였다. 이어 "가장 갖고 싶었던 냉장고가 있었다. 집이 복층이라 위층에도 냉장고가 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다"고 말했다. 

JTBC ‘아는형님’ 방송 캡처
JTBC ‘아는형님’ 방송 캡처

현아는 "피곤한 상태로 해외 스케줄이 끝난 뒤 집으로 왔는데 민트색 냉장고가 있더라"며 수줍어했다. "열어보니 꽃과 편지가 있었다"며 편지에는 ‘스케줄 많이 힘들지, 내가 해줄 수 있는 건 없지만 지금처럼 잘 챙겨줄게’라는 글과 함께 갖고 싶었던 목걸이까지 있었다고 밝혔다. 

이에 형님들은 목걸이가 좋았던 것 아니냐면서 장난스럽게 말했다. 서장훈은 "던이 돈 많구나?"하며 놀랬다. 이에 펑펑 울었다고 밝힌 현아 옆에서 던은 "냉장고보다 목걸이가 더 비쌌다"고 말했다. 

현아와 던과 함께 싸이의 소속사 P-NATION에 합류해 지난 5일 ‘FLOWER SHOWER(플라워샤워)’와 ‘MONEY(머니)’로 동시 컴백했다. 

현아와 던이 함께 출연한 JTBC ‘아는형님’ 재방송은 15일 오후 11시 34분 JTBC2를 통해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