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스윙스♥’ 임보라, 개인 유튜브→틴트 론칭 이어 카페 오픈까지…‘위치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아현 기자) 스윙스의 여자친구 임보라가 카페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15일 임보라는 인스타그램에 "드디어 카페 오픈 촬영 끝나자마자 렐포 가는중"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임보라는 노란 니트에 블랙 스커트를 매치한 모습이다. 긴 머리로 인형 같은 미모를 자랑하는 임보라의 모습에 시선이 집중된다. 또한 과거 모델로도 활동해 숨길 수 없는 비율이 돋보인다.

임보라 인스타그램
임보라 인스타그램

이에 네티즌들은 "무조건 가야돼 ㅠ", "언니보러갈래ㅜ", "지금당장 달려가야하는데 ㅜㅜ 왜 회사에 묶여잇는거임.. ㅠㅠ"등의 반응을 보이며 임보라의 카페 오픈에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임보라는 개인 유튜브 채널 ‘임보라STUDIO PURPLE’를 시작해 대중들과 소통하고 있다. 이어 직접 자신의 틴트를 론칭해 화제가 됐으며 과거 유튜브를 통해 스윙스와 함께 카페에 놓을 소품을 알아보러 다니는 모습을 공개해 기대를 모았다.

임보라는 FashionN ‘팔로우미 12‘에 출연하고 있으며 카페는 마포구에 위치해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