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픽] 배우 임성민, 꿈을 위해 뉴욕행 ‘할리우드 배우 되나?’…남편 엉거의 직업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허지형 기자) 배우 임성민이 꿈을 위해 뉴욕으로 떠나 신인 배우로 새롭게 시작을 알렸다.

지난 12일 방송된 MBC ‘사람이 좋다’에서는 꿈을 위해 계속해서 도전하는 ‘뉴욕에서 꿈을 향해 쏘다 - 배우 임성민’ 편이 방송됐다.

배우 임성민은 꿈을 위해 홀로 미국으로 떠나 신인 배우로서 모든 걸 새롭게 시작하는 모습을 보였다. 그는 힘들고 외로워도 밝은 모습을 보이며 자신의 꿈을 위해 노력하는 모습을 보였다.

임성민 / 네이버 tv캐스트
임성민 / MBC ‘사람이 좋다’ 네이버 tv캐스트

미국에서의 소속사 대표와 영어로 능숙하게 말하며 앞으로 배우 생활에 대한 계획을 말했다. 그는 “에이전시와 계약을 하게 돼서 오게 됐다”면서 “오디션 볼 기회가 정말 없다. 오디션 기회가 점점 늘어나고 있다”고 전했다.

1차 오디션을 위해 직접 촬영한 영상이 공개되면서 끊임없이 노력하는 그의 모습에 응원이 쏟아졌다.

임성민은 올해 나이 51세이며 전 아나운서이자 현 배우다. 지난 2001년 연기 전업을 선언하며 KBS를 퇴사했다. 영화 ‘대한민국 헌법 제1조’, ‘애자 언니 민자’ 등에 출연하며 연기자로서 활동을 알렸다.

또 ‘스타골든벨’, ‘외과 의사 봉달희’, ‘못난이 주의보’, ‘내 사랑 나비부인’, ‘두사부일체’ 등에 출연한 바 있다.

그는 마이클 엉거와 지난 2011년에 결혼했다. 두 사람은 부산국제영화제에서 만난 것으로 알려졌다. 남편 엉거의 직업은 서강대학교에서 영화 제작 지도하는 교수다. 현재 임성민은 미국에서 배우라는 꿈을 바라보고 유학 생활을 이어가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