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김경란 아나운서, 6개월 만에 결혼→3년 후 이혼 “숙제 같았다”…전남편 누구길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송오정 기자) 김경란이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우다사)’를 통해 이혼 후 심경을 밝혀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13일 방송된 MBN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에서 김경란이 이혼이라는 아픔을 겪은 경험이 있는 박영선, 박은혜, 박연수, 호란과 함께 출연했따.

이날 방송에서 김경란은 다함께 모인 식사시간에 “난 부모님의 자랑거리로 살아왔다. 부모님은 나에게 원하는 것 없이 그냥 행복하기만을 바라셨다. 그런데 난 해내야 한다고 생각했고, 잘 하는 사람이 되고 싶었다”고 말했다.

김경란 인스타그램
김경란 인스타그램

이어 “그래야 내 주변 사람들이 행복할거라 짐작하며 열심히 살았다. 결혼도 그저 인생의 숙제같았다. 내 감정에 대해 인지하지 못하고 살았던 것”이라며 결혼과 이혼에 대해 언급했다.

올해 나이 43세인 김경란은 2001년  KBS 27기 공채 아나운서로 데뷔했다. KBS 간판 아나운서로 활동하던 중 2012년 프리선언을 하며 퇴사했다.

이후 2015년 前새누리당(現 자유한국당) 소속 김상민 의원과 결혼했으나 3년 만인 2018년 이혼했다.

한편 김경란은 SBS CNBC 에서 ‘돈이되는 보험 스토리’의 진행을 맡고 있으며, 연극 ‘시유어겐’ ‘1950 결혼기념일’ ‘사랑해 엄마’ 등으로 연기 활동에도 나서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