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공효진, 과거 류승범-이진욱과 공개 열애 끝에…”귀찮아서 이제 안해”

  • 김아현 기자
  • 승인 2019.11.15 13:35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아현 기자] ‘동백꽃 필 무렵’ 공효진의 과거 인터뷰가 화제다.

KBS2 ‘동백꽃 필 무렵’에 출연 중인 공효진의 과거 인터뷰가 재주목받고 있다. 2013년 공효진은 언론사 티브이데일리를 통해 영화 ‘고령화가족’ 인터뷰를 가졌다. 

떠도는 루머들에 의연한 반응을 보였던 공효진은 “다시 연애하면 공개 연애를 할 생각이냐”는 질문에 “관심을 많이 받다 보니 귀찮은 부분이 많다”며 “앞으로 비밀로 하겠다”고 말했다.

공효진 인스타그램
공효진 인스타그램

공효진은 류승범과 동갑내기 커플로 10년 이상 공개 연애를 했었다. 초등학교 동창인 둘은 과거 ‘화려한 시절’을 함께 찍으며 연인이 되었다고 밝혔다. 한차례 재결합을 했지만 2012년 결별해 팬들에게 큰 충격을 안겼다. 결혼 문제로 의견을 나누다가 이별을 했다고 알려져 있으며 둘은 현재 친한 친구로 지내고 있다.

결별 이후 2014년 5월 공효진은 이진욱과 열애를 인정했다. 영화 관계자들 모임에서 만났다고 밝힌 공효진과 이진욱은 열애를 시작한 지 3개월 만에 결별했다. 이후 공효진의 열애 소식은 전해져있지 않다. 

1980년생으로 올해 나이 40세인 공효진은 1999년 여고괴담의 조연으로 데뷔했다. SBS ‘파스타’, ‘괜찮아 사랑이야’, ‘질투의 화신’으로 꾸준한 필모그래피를 쌓은 공효진은 대중들에게 믿고 보는 배우로 각인됐다. 현재 ‘동백꽃 필 무렵’에서 동백이로 열연하고 있다. 

총 20부작인 KBS2 ‘동백꽃 필 무렵’은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마지막회는 21일 40회가 방송 예정이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