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트와이스, 3년 연속 日 홍백가합전 출연…'K팝 그룹 최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하연 기자) 트와이스(나연, 정연, 모모, 사나, 지효, 미나, 다현, 채영, 쯔위)가 일본의 대표적인 연말 특집 프로그램 NHK '홍백가합전' 출연을 확정 지었다.

NHK는 14일 오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올해로 70회를 맞이한 '홍백가합전'의 출연진을 공개했다. 트와이스는 일본에서 데뷔 앨범을 발표한 2017년부터 올해까지, 3년 연속 출연자 리스트에 이름을 올렸다.

'홍백가합전'은 매년 12월 31일 일본 공영 방송 NHK에서 방영되며 올해로 70회를 맞이한다. 한 해 동안 일본에서 가장 큰 사랑을 받은 가수들이 총출동해, 홍팀과 백팀으로 나눠 공연을 펼치고 대항전을 갖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트와이스(TWICE) / JYP엔터테인먼트
트와이스(TWICE) / JYP엔터테인먼트

K팝 그룹이 본 프로그램에서 3년 연속 무대를 펼치는 건 트와이스가 최초다. 2017년 처음 출연했을 시, 일본어 버전 'TT'를 가창하며 상큼 발랄한 매력으로 시청자의 마음을 녹였다.

지난해는 일본 정규 1집 'BDZ'의 동명 타이틀곡과 영화 '센세이쿤슈'의 주제가인 'I Want You Back'(아이 원트 유 백) 무대를 선보였다.

2018년 무대는 42.7%의 시청률을 기록했고, 이는 49팀의 가수 중 무려 6위에 해당하는 성적이다. 2017년 37.4%의 시청률로 전체 출연진 중 27위에 랭크된 점을 감안하면, 트와이스의 무서운 인기 상승세를 실감할 수 있다.  

이렇듯 데뷔 이후 일본에서도 뜨거운 인기를 자랑하는 트와이스가 올해는 어떤 공연으로 시청자를 사로잡을지 기대감이 모이고 있다. 

한편, 현재 트와이스(TWICE)는 'TWICE WORLD TOUR 2019 'TWICELIGHTS''(트와이스 월드투어 2019 '트와이스라이츠')를 진행 중이며, 최근 2020년 3월 3~4일 도쿄돔 2회 추가 공연을 발표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