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상화♥’ 가수 강남, 다이어트 전 모습 어땠길래? 과거 사진 재조명…복근운동 방법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송오정 기자) 이상화, 강남 부부가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강남이 결혼 전 다이어트로 몰라보게 달라진 모습으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지난 5월 강남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나도 이랬던 때가 있었는데...”라며 살이 찌기 전 늘씬한 시절을 회상했다.

이어 “6개월 만에 18kg이나 쪄버렸어요. 오늘부터 관리 시작해야지! 이번에는 요요 안 오게 잘 관리하겠습니다~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 오늘부터 저랑 같이해요 #다이어트 #요요 #혼자서는어려워 #도움이필요해”라며 다이어트를 다짐했다.

이에 누리꾼은 “다이어트의 운동은 필수죠” “살쪄도 귀여워요. 너무 빼지마세요” “귀여워졌어요”라는 반응을 보였다.

강남 인스타그램
강남 인스타그램

1987년생으로 올해 나이 33세인 강남은 2011년 그룹 M.I.B의 메인 보컬로 데뷔했다. 한국에서 가수로 활동하기 위해 일본에서 한국으로 건너온 그는 한국인 어머니와 일본인 아버지 사이에서 태어난 혼혈인이다.

강남은 데뷔 후 음악 활동에 이어 방송에서 엉뚱하면서 친근감있는 성격과 입담으로 인기를 얻기 시작했다. 예능 ‘정글의 법칙’에 출연해 지금의 아내 이상화를 만나게 됐다.

열애 사실을 공개 전부터 열애설에 휩싸였던 이들은 처음엔 부정했으나 인정 후 결혼 소식까지 전해 화제를 모았다. 많은 이들의 관심 속 지난 10월 결혼식을 올리고 정식 부부가 된 이들은 현재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에 함께 출연해 결혼 준비 모습부터 시작해 알콩달콩한 부부의 모습으로 사랑받고 있다.

이들은 함께 ‘동사이몽2’에 출연해 결혼 전 함께 복근운동을 하며 몸 관리에 나선 바 있다. 아내 이상화는 국가대표 출신이라는 타이틀답게 넘사벽 체력과 운동 실력을 선보여 많은 이들의 감탄을 자아내기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