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가수 김소리, 완벽한 몸매 자랑…‘상큼한 운동복 패션’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9.11.15 09:32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은혜 기자] '썸바디2'에 출연하는 가수 김소리가 꾸준한 사랑과 관심을 받고 있다.

지난달 가수 김소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랜만에 (소리 뷰패피) 업뎃 굴욕운동영상... 뚱뜐인간단무지 반성하고 운동할게요 link in bio!"라는 내용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소리는 상의와 하의 모두 상큼한 노란색인 운동복 패션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김소리는 반묶음 헤어스타일과 완벽한 몸매, 외모를 자랑하며 시선을 사로잡기도 했다.

김소리 인스타그램
김소리 인스타그램

이를 본 네티즌들은 "진짜 예뻐요", "어느 곳을 빼야 하나요", "청순해요", "여신님", "아름답습니다" 등 다양한 내용의 댓글을 남겼다.

올해 나이 30세인 김소리는 현재 솔로 가수로 활동 중이다. 엠넷 '썸바디2'에는 걸스힙합 장르의 댄서로 출연해 활약 중이다.

김소리는 최근 방송된 '썸바디2'에서 현대무용가 강정무화 호흡을 맞추며 첫 번째 썸무비(썸MV)를 완성했다. 김소리의 파트너 강정무의 나이는 27세고 직업은 현대무용가 겸 사업가로 알려져 있다.

그러나 '썸바디2' 예고 영상에서 강정무가 썸무비 파트너 김소리가 아닌 윤혜수와 제주도로 1박 2일 여행을 떠났다는 사실이 알려지며 이들 관계에 변화가 찾아 올 것으로 보여 방송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가수 김소리가 출연 중인 '썸바디2'는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엠넷에서 방송된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