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맛좀보실래요' 서하준X심이영, 대망의 상견례날 '대판 싸움' "이 결혼 무효"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조현우 기자)
'맛 좀 보실래요'에서 서하준과 심이영의 상견례에서 이덕희가 결혼은 안된다고 외치고 사라졌다.

SBS 아침드라마 '맛 좀 보실래요'
SBS 아침드라마 '맛 좀 보실래요'

15일 오전 8시 35분 방송된 SBS 아침드라마 '맛 좀 보실래요' 4회에서는 이백수(임채무)가 오옥분(이덕희)와의 만남을 떠올리며 흐뭇해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백수는 그녀의 웃는 얼굴을 다시금 재차 떠올리며 "아휴, 하여튼 보통 인연이 아니여"라고 미소지었다. 그때 이진상(서하준)이 아버지 이백수의 방 안으로 들어왔고, '결혼' 이야기를 꺼냈다.

이백수는 이진상에 결혼이라니 무슨 얘기냐며 "너 철든 소리 다한다"고 얘기했다. 이에 이진상은 "그런데 말인데요. 제가 소개시켜드리고 싶은 여자가 있어요"라고 말했다. "점 찍어둔 여자가 있나보네"라고 껄껄 웃는 이백수에 이진상은 "아니요. 제가 소개해들리 여자라구요"라고 말했고, 이백수는 "그래? 사별했냐?"라고 물었고 이진상은 "아뇨. 처년데요?"라고 답했다.

이에 이백수는 말도 안된다는 소릴 하며 웃으면서 "몇 살인데?"라고 물었고 이진상은 "스물 여덟이요"라고 말했고 이백수는 자신의 혼사를 놔주는 줄 알고 단단히 착각한 듯 "스물 여덟은 너무 어린 거 아니냐? 아무리 내가 양심이 없어도 그렇지 그거는 아니지 않냐"고 얘기하며 껄껄 웃었고, 이에 이진상은 "아부지, 그게 아니라니까요!"라며 답답해했다.

이진상은 "아부지 말고, 저요, 저. 저 결혼하고 싶은 여자 있다구요!"라고 말했다. 이에 이백수는 "네 놈 결혼을 왜 나한테 얘기해?"라고 도리어 이진상에 버럭하는 모습을 보여 이진상을 황당하게 만들었다. 한편 이진상에 청혼을 받은 강해진(심이영) 또한 어머니 오옥분 앞에서 괜히 다른 소리를 하며 망설이긴 마찬가지였다.

그때 동생 강철진(송인국)이 "누나, 그런데 손에 그거 반지 아냐? 누구 사귀는 사람 있어?"라고 물었고, 이에 오옥분도 반지를 목격한 뒤 놀라 "뭐여, 누구여"라고 묻는다. 이에 강해진은 "아니, 그게. 만나고 있는 사람 있어. 결혼할거야"라고 말해 오옥분을 놀라게 했다. "아니, 누군디. 대체 어떤 사람인디?"라고 짐짓 기뻐 묻는 오옥분. 

그러자 강해진은 별달리 정보를 제공하지 않은 채 "아니, 직접 만나봐. 조만간 상견례 하기로 했어."라고 말했고, 이에 오옥분은 기쁜 듯 환하게 웃으며 "아니, 왜 엄마 애닳게 그려. 어떤 사람인데"라면서 기대하는 모습을 보였다. 대망의 상견례 날, 이백수와 이진상, 여동생은 미리 와서 기다리고 있었고 이백수는 "아니 이 사람들 왜 이렇게 안오냐?"라고 짜증스러워했다.

이진상은 잠시만 기다려보라고 했고, 오옥분과 강해진은 설레어하며 떨리는 모습을 보이면서 상견례 장소로 향했다. 그런데 오옥분은 청심환을 먹는 강해진에 "진상이같은 놈만 아니면 된다"고 얘기한 후 화장실에 갔다온다 하고 서둘러 자리를 옮겼고 그러던 중 마침 화장실을 갔던 이백수와 마주친다. 서로 상견례를 하러 온 것을 알게 된 두 사람. 이백수는 "보통 인연이 아니다"라며 천생연분이 아니냐는 식의 얘길 하지만 오옥분은 새침하게 자리를 뜬다.

이백수는 상견례 장소에 와 있는 강해진을 만나고 인사를 나눈다. 이백수는 강해진에 "아니, 왜 이런 녀석이랑 결혼을 하겠다고"라며 놀라하지만, 이진상이 허겁지겁 말을 막자 "아니, 그냥 이런 녀석을 데려간다고 하니까 내가 감사하다는 거고. 행복해야 할텐데"라며 말을 돌렸다. 그때 오옥분이 자리로 들어와 앉았고, 자리에 앉아있다 일어나 인사하는 이진상을 보게 된다. 

이백수, 이진상과 마주친 오옥분은 표정이 완전히 일그러지고 이는 이백수 또한 마찬가지였다. 오옥분은 이진상을 보고 "워메, 그럼 오빠 아들이?"라며 기절초풍할 듯 놀라고, 이진상은 해맑게 "어머니, 앉으세요"라고 말한다. 오옥분은 "아니 그러니까 니가 결혼한단 사람이 진상이라 이말이여? 앉고 자시고 없어. 뭐가 아쉬워서 저런 놈이랑 결혼을 한다는 거여?"라며 화를 냈다.

한편 아침드라마 '맛 좀 보실래요'는 '수상한 장모'의 후속작으로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오전 8시 35분 SBS 채널에서 방송된다. 어제 첫방송을 마쳤으며 심이영, 서하준, 한가림, 서도영 등이 주연으로 출연해 신선한 전개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맛 좀 보실래요' OST까지도 큰 관심을 끌고 있을 정도다. 

해당 드라마의 기획의도나 '맛 좀 보실래요' 인물관계도 등 자세한 정보는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알아볼 수 있으며 동시간대 방영 드라마로는 '모두다 쿵따리', '꽃길만 걸어요' 등이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