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어쩌다 발견한 하루' 로운-이재욱, 자아 잃은 김혜윤 죽음 맞이…전작 결말에 '충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권미성 기자) 배우 김혜윤이 극중 섀도에서 죽음을 맞이했다.

14일 오후 방송된 MBC ‘어쩌다 발견한 하루(극본 송하영, 인지혜/연출 김상협)’ 27-28회에서 자아를 잃은 은단오(김혜윤)가 하루(로운)를 못 알아보는 모습이 그려졌다.

앞서 하루는 전작 ‘능소화’에서 자신이 은단오를 칼로 찔러 죽인 줄 알고 큰 충격을 받았다. 이에 은단오를 피하며 혼란에 빠진 하루. 

은단오가 그를 쫓아가 “왜 날 피해?”라고 묻자, 하루는 “바꿨던 시간이 널 아프게 한 거라면 난 어떻게 해야 해”라며 울먹였다.

이후 스테이지에서 심장병이 거의 나았던 은단오가 섀도에선 쓰러지고 말았다. 은단오의 산소호흡기를 떼려던 백경은 ‘능소화’에서 자신이 은단오를 죽인 사실을 깨닫고 절망했다. 하루는 의식을 잃고 누워있는 은단오를 보며 “제발 다음 스테이지가 오게 해주세요. 살려주세요”라며 오열했다. 

이재욱-김혜윤 / MBC '어쩌다 발견한 하루' 방송 캡처
김혜윤 / MBC '어쩌다 발견한 하루' 방송 캡처
김혜윤 / MBC '어쩌다 발견한 하루' 방송 캡처

이때 은단오의 심장이 멈추면서 다음 스테이지가 시작됐다. 은단오가 하루를 낯설게 보며 그의 손을 뿌리치는 모습에서 28회가 마무리됐다.

시청자들은 각종 SNS와 포털 사이트를 통해 “백경 너무 불쌍해. 모든 의지 잃은 것 같아서 슬펐어”, “엔딩 미쳤다. 셋 다 너무 불쌍하다”, “쉐도우에서 죽어서 스테이지에서 하루를 기억 못 하잖아ㅠㅠ”, “진짜 단오 자아 돌려내!” 등의 반응을 쏟아냈다.

MBC ‘어쩌다 발견한 하루’는 여고생 은단오가 정해진 운명을 거스르고 사랑을 이뤄내는 본격 학원 로맨스 드라마다. 매주 수, 목 오후 8시 55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