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자이언트 펭tv' 펭수, 2021학년도 수능특강 표지모델 선정 '각양각색 테마 선보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서 기자) '자이언트 펭tv' 펭수가 2021학년도 수능특강 표지모델로 선발됐다. 

14일 EBS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2021학년도 수능특강 표지 시안을 공개했다. 

공개된 시안은 총 3안으로 모두 펭수가 모델로 등장하고 있다. 색다른 테마의 모습으로 표지를 장식하고 있는 그에게 시선이 쏠리고 있다.

EBS 홈페이지

한편 ‘수능특강’은 EBS 수능 대비 교재 중 하나로 알려졌다. 수능완성과 함께 수능 연계교재 중 하나로 알려졌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이번 수특 표지가 펭수라니 귀엽다”, “펭수 좋아하긴 한데 3안까지 나오는 건 좀 그렇다” 등 각양각색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펭수는 EBS 연습생이자 '자이언트 펭TV' 크리에이터로 알려졌다. 현재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평수는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출시하며 독보적 인기를 과시하기도 했다.

Tag
#펭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