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룰라 김지현, "자녀? 두 아들 있는 남편과 재혼" 남편과 나이 차이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권미성 기자) 그룹 룰라 출신 김지현의 나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최근 한 방송 프로그램에서 이상민은 김지현에게 "아이들이 몇 살이냐"며 근황을 물었고, 김지현은 "큰 애가 고등학교 1학년, 작은 애가 중학교 2학년이다"라고 답했다.

김지현은 "4년 전 결혼한 남편에게 아들 둘이 있다"고 말했다. 

김지현은 “내가 아이들이 있다는 사실을 숨기려 한 게 아니고 타이밍을 놓쳤다”며 “아이들의 의견도 중요했고 자연스럽게 말하고 싶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아이들 학교 보내는 게 나의 일과 중 가장 큰 부분”이라며 두 아들을 키우는 즐거움과 엄마로서의 고충을 밝혔다. 이어 김지현은 “막내딸이 갖고 싶어서 시험관 시술을 7번이나 했다”고 전했다.

룰라 김지현 나이 / MBC 에브리원 방송 캡처
룰라 김지현 나이 / MBC 에브리원 방송 캡처

김지현은 올해로 결혼 4년차로 그는 현재 시험관 아기 시술만 7번했다고 밝혀 놀라움을 자아냈다.

김지현은 연하 남편과 결혼해 현재 살고 있는 집의 건물주라는 것과 막내딸을 얻기 위해 시험관 시술을 7번이나 했던 사실을 털어놨다.

또 결혼과 함께 얻은 아들 두 명이 있다고 밝혔다. 김지현은 "아이들이 있다는 사실을 숨기려고 한 게 아니다"라며 "아이들의 의견도 중요했고, 자연스럽게 말하고 싶었다"고 밝혔다.

한편 김지현은 지난 2016년 11월 2살 연하 사업가와 결혼해 화제를 모은바 있다. 김지현의 나이는 1972년생 올해 만 47세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