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전지적 참견 시점(전참시)' 효정, 오마이걸의 러블리 리더

  • 김하연 기자
  • 승인 2019.11.14 17:06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하연 기자] '전지적 참견 시점' 출연으로 화제를 모은 오마이걸 효정의 SNS가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2일 오마이걸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오마이걸 #OHMYGIRL #OMG #효정"이란 글과 함께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에는 흰색 오프숄더 블라우스를 입은 효정이 담겼다. 그는 카메라를 응시한 채 옅은 미소를 머금고 있다. 로마 공주님으로 변한 듯 우아하면서도 청순한 매력을 뽐내는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에 누리꾼들은 "효정이 너무 예쁘다", "공주님이잖아", "노래도 잘하고 얼굴도 예쁘고 못 하는 게 없네", "효정아 최고야!!!"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오마이걸 효정 / 오마이걸 인스타그램
오마이걸 효정 / 오마이걸 인스타그램

효정이 속한 오마이걸은 지난달 31일 종영한 Mnet '퀸덤'을 통해 무서운 잠재력으로 매번 레전드 무대를 경신해 나가 화제를 모았다.

매번 틀을 깨는 새로운 도전과 완벽한 무대소화력은 오마이걸의 음악적 스펙트럼을 확장시키며 앞으로가 더욱 기대되는 '성장형 걸그룹'으로 자리잡은 것.

또한 무대 밖에서는 특유의 밝고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현장 분위기를 훈훈하게 만들어 팬들로부터 '퀸마이걸'이라는 애칭을 얻으며 뜨거운 사랑을 받았다. 

한편, 오마이걸 효정은 최근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 게스트로 출연해 근황을 전했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