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놀면 뭐하니?' 유산슬, 데뷔곡 '합정역 5번 출구'·'사랑의 재개발' 16일 발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방수민 기자) 유산슬의 데뷔곡이 16일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지난 13일 MBC '놀면 뭐하니?' 측은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유산슬이 수험생 여러분을 응원합니다♥ 수능 금지곡 잠금해제 D-3‼️ #합정역5번출구 #사랑의재개발 11/16 음원 발매 #놀면뭐하니 토요일 저녁 6시 30분! #뽕포유 #유재석 #유산슬"이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유재석의 수능 응원과 신곡 발매를 예고하는 내용이 담겨있다. 특히 '수능금지곡 잠금해제 D-3'라는 자막이 눈길을 사로잡으며 신곡을 향한 궁금증을 자극한다.

MBC '놀면 뭐하니?' 공식 인스타그램
MBC '놀면 뭐하니?' 공식 인스타그램

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유산슬 데뷔 꽃길만 걷자♥", "산슬오라버니", "유산슬 음악중심 1위 가자", "너무 좋아 너무 좋아요", "이미 떠나질 않아요...눈뜨자마자 '나는 상수, 너는 망원'", "합정역 완전 수능금지곡처럼 계속 생각나요", "보기만 해도 웃음이 나오네요", "유산슬♥ 빨리 듣고 싶다", "중독성 짱짱", "기다리고 있어요" 등의 기대감을 표했다.

지난 9일 방송된 '놀면 뭐하니?' 뽕포유 편 16회에서는 김이나 작사가와 조영수 작곡가가 참여한 유산슬의 더블 타이틀곡 '사랑의 재개발' 탄생 과정과 '합정역 5번 출구'의 완성본 그리고 유산슬의 깜짝 버스킹 과정이 그려졌다. 특히 이날 방송은 닐슨코리아 수도권 기준 최고 시청률 9.6%를 기록, 토요 예능 시청률 1위를 차지해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입증했다.

한편 유재석은 트로트 가수 유산슬로의 데뷔에 앞서 14일 오후 tbs FM '배칠수 박희진의 9595쇼'에 깜짝 출연해 화제를 일으켰다. 신인 트로트 가수 유산슬로 등장한 유재석은 방송을 통해 지하철 2호선 합정역장과 전화 연결도 했다. 또한 합정역장과 '합정역 5번 출구' 듀오도 펼쳐 청취자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더불어 이날 라디오 사상 최초로 유산슬의 '합정역 5번 출구'가 공개되기도 했다.  

'놀면 뭐하니?'는 평소 스케줄 없는 날 "놀면 뭐하니?"라고 말하는 유재석에게 카메라를 맡기면서 시작된 다양한 이야기를 담은 예능이다. 매주 토요일 오후 6시 30분 MBC에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