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해피투게더4’ 정성호, 부인 경맑음 인스타그램 속 모습 ‘글도 잘 쓰는 아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효진 기자) ‘해피투게더4’에 개그맨 정성호가 출연하는 가운데, 아내 경맑음도 함께 주목받고 있다.

14일 오후 방송되는 KBS2 ‘해피투게더4’는 ‘실검꽃 필 무렵’ 특집으로 꾸며진다. 게스트로는 정성호를 비롯해 이엘리야, 마마무 솔라, 허정민, 송진우, 스페셜 MC 홍진경이 출연한다.

최근 경맑음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정성호와 함께한 사진을 올리며 장문의 글을 게재했다.

경맑음-정성호 / 경맑음 인스타그램
경맑음-정성호 / 경맑음 인스타그램

경맑음은 “제가 주위분들과 나누었던 마음은 절대 돈이 많아 밥값을 계산했던게 아니고 누군가를 초대해서 한상가득 밥을 차려주면, 준비하고 시간내고 힘이 들곤 하지만, 누군가의 그 입에 내가 만든 음식을 나눠먹고 “꼭 우리집에서 식사함께해요” 이말이 가장 기본적인 인사일 수 있지만, 사실 진심이 가득합니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마음을 다했는데, 나는 진심이였는데 내 자신이 가치적재산이 되는게 힘들때가 있어요. 누군가에겐 내가 그들의 재산이여야 하지만 돈으로 계산되는 재산이 되고 싶지 않아요. 사람의 관계는 언제나 부메랑같았습니다. “너도 그대로 돌려받아라”가 아니라 사람을 잃어가는 사람은 가장 외롭고 힘든싸움을 혼자 해야한다는걸, 당신에게 재산은 돈이아니라 사람이길 바래요”라며 “식사 후 적극적으로 밥값을 계산하는 자는 돈이 많아서 그런것이 아니라 관계를 더 중요시 생각하기 때문이고, 일할때 주도적으로 하는 자는 바보스러워서 그런게 아니라 책임이라는것을 알기 때문이고, 다툰후에 먼저 사과하는 자는 잘못해서 그러는게 아니라 당신을 아끼기 때문입니다. 늘 나를 도와주려는 자는 빚진게 있어서 그런게 아니라 진정한 친구로 생각하기 때문입니다”라고 덧붙였다.

1974년생인 정성호의 나이는 46세. 성대모사 개그맨으로 유명하다. 1983년생으로 37세인 아내 경맑음과는 9살의 나이 차이가 난다.

2010년 1월 결혼한 정성호와 경맑음은 2010년 6월 딸 정수아, 2012년 3월 딸 정수애, 2013년 아들 정수현, 2014년 8월 정재범을 얻은 다둥이 부부다.

정성호가 출연하는 KBS2 ‘해피투게더4’는 14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된다. 매주 목요일 방송.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