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강다니엘, 무비데이 함께 영화 보고 싶은 ★ 1위…2위 박보검·3위 엑소 백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하연 기자) 강다니엘이 11월 14일 데이 '무비데이'에 함께 영화 보고 싶은 스타 1위에 올랐다.

지난 10월 14일부터 11월 11일까지 초·중·고등 인터넷 수학교육업체 세븐에듀가 '무비데이에 함께 영화 보고 싶은 스타'라는 주제로 3,533명을 대상으로 여론조사를 진행한 결과 강다니엘(2,541명, 71.9%)이 1위에 선정됐다.

2위는 박보검(699명, 19.8%)이 차지했으며 3위는 엑소 백현(123명, 3.5%), 4위는 방탄소년단(BTS) 뷔(40명, 1.1%)가 차지했다. 

강다니엘 / 커넥트엔터테인먼트
강다니엘 / 커넥트엔터테인먼트

연인들이 함께 영화를 보는 날인 무비데이는 11월 14일이며 '2020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일과 겹쳐 관심을 끌고 있다.

'무비데이에 함께 영화 보고 싶은 스타' 1위로 뽑힌 강다니엘은 2017년 엠넷 ‘프로듀스 101’ 시즌 2가 배출한 프로젝트 그룹 워너원의 멤버이자 센터로 활약했다.

세븐에듀&차수학 차길영 대표는 “강다니엘은 워너원 센터로 다채로운 매력으로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았다”며 “멍뭉미 넘치는 귀여운 외모와 여심을 자극하는 미소 덕분”이라고 분석했다.

이에 누리꾼들은 "강다니엘은 어떻게 본명도 강다니엘이야?", "나도 다녤이랑 같이 영화 보고 싶다", "같이 영화보면 설렐 듯"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강다니엘은 지난 7월 오랜 공백기를 뒤로 하고 첫 솔로 앨범 ‘color on me (컬러 온 미)’으로 성공적인 솔로 데뷔를 마쳤다. 현재는 국내 첫 단독 팬미팅을 앞두고 있다. 이번 팬미팅 'COLOR ON SEOUL'은 오는 11월 23일과 24일 양일간 킨텍스에서 열린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