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배틀트립’ 우주소녀(WJSN) 다영, 제주 소녀의 반전 몸매…Photo by. 엑시

  • 박정민 기자
  • 승인 2019.11.14 14:54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정민 기자] ‘배틀트립’에서 활약한 우주소녀(WJSN) 다영이 반전 몸매를 자랑했다. 

지난 12일 우주소녀의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우주스타그램 #우주소녀 #다영”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 다영은 흰색 크롭 티에 검정색 바지를 매치해 섹시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특히 군살 하나 없는 완벽한 몸매가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누리꾼들은 “엑시 사진 너무 잘 찍는다”, “언니 다리 이메다”, “세상에 너무 예뻐”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다영은 지난 2016년 2월 앨범 ‘WOULD YOU LIKE?’로 데뷔했다. 데뷔 후 ‘비밀이야’, ‘너에게 닿기를’, ‘부기업(Boogie Up)” 등을 발매하며 상큼한 매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우주소녀 공식 인스타그램

뿐만 아니라 제주도 출신인 다영은 ‘배틀트립’에서 프로그램에 활력을 불어넣으며 활약 중이다. 8일 방송되는 ‘배틀트립’에서 다영은 NRG 천명훈 노유민과 함께 한라산 가을 여행 코스를 떠났다.

이날 방송에서 세 사람은 한라산으로 향해 ‘다알지 투어’를 선보였다. 특히 제주도 출신인 다영은 자신의 가족이 자주 찾는 몸국 맛집을 소개하는가 하면, 깜짝 게스트로 어머니가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우주소녀 다영이 활약한 ‘배틀트립’은 여행설계자가 직접 제안한 루트를 따라 실속있는 여행 정보와 n가지 꿀팁까지 알려주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토요일 오후 9시 15분 방송시간에서 금요일 오후 8시 30분으로 방송시간이 변경됐다. 

한편, 다영은 올해 나이 20살이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