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픽] '신서유기 외전 : 삼시세끼' 은지원-이수근, 아이슬란드 게이시르로 향해…'시청률 높이는 불협화음'

  • 배지윤 기자
  • 승인 2019.11.14 13:49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지윤 기자] '신서유기 외전 : 삼시세끼'에 출연하는 은지원과 이수근이 환상의 불협화음을 자랑했다.

지난 8일 방송된 tvN '신서유기 외전 : 삼시세끼'에서는 은지원과 이수근의 여행기가 전파를 탔다.

게이시르를 보러 가는 길에 무단횡단을 하고 있는 양을 본 은지원은 "대박이다"고 감탄했다.

이를 본 이수근은 "저 중에 하나 사람이 있지 않을까"라고 했지만 은지원은 "귀엽다"고 이를 무시했다.

이어 이수근은 "내가 얘기한 게 저 중에 하나 사람이..."라고 말을 이어갔지만 은지원은 "양 머리!"라고 말하며 다시 불협화음을 뽐내 웃음을 자아냈다.

tvN '신서유기 외전 : 삼시세끼' 방송 캡처
tvN '신서유기 외전 : 삼시세끼' 방송 캡처

은지원 올해 나이 42세인 가수로 지난 1997년 젝스키스 1집 앨범 '학원별곡'으로 데뷔했다. 그는 박근혜 전 대통령과 5촌 조카 관계로 알려져 있다. 당시 그는 대통령 취임식에 참가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또한 지난 2012년 웨딩마치를 올린 은지원은 결혼 2년 만에 성격차이를 이유로 합의 이혼을 알렸다.

이수근은 올해 나이 45세인 개그맨으로 지난 2001년 영화 '선물'을 통해 데뷔해 남다른 예능감을 뽐내고 있다. 

한편, tvN '신서유기 외전 : 삼시세끼 - 아이슬란드 간 세끼'는 신서유기 경품(?)뽑기로 시작되어 수도를 모른다는 이유로 갑자기 아이슬란드로 떠나 삼시세끼를 하게 된 수근이 세끼, 지원이 세끼. 그들 앞에 펼쳐질 기상천외한 이야기들을 그린 프로그램이다. 10부작으로 알려져 있으며 매주 금요일 오후 10시 40분 방송된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