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배우 허정민 누구? 문차일드 출신-‘고백부부’ 출연…‘하자있는 인간들’ 방송 앞둬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9.11.14 12:36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은혜 기자] '해피투게더'에 출연하는 배우 허정민이 주목 받으며 그의 차기작, 나이 등에 대한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최근 배우 허정민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명탐정허난 #범인은이안에이쒀! #하자있는인간들 #촬영"라는 내용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허정민은 깔끔한 슈트와 둥근 안경 등을 매치한 패션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허정민은 나이가 가늠되지 않는 외모를 보여주기도 했다.

허정민 인스타그램
허정민 인스타그램

이를 본 네티즌들은 "원래 이렇게 잘생긴 사람인데", "화이팅입니다", "보기 좋아요", "멀쩡한 사진 자주 올려주세요" 등의 댓글을 남겼다.

허정민은 올해 나이 38세의 배우로 본명은 허준혁, 여자 형제가 없는 외동 아들인 무매독자다. 지난 1995년 SBS '모래시계'로 데뷔했던 허정민은 그룹 문차일드 멤버로 합류해 가수 활동을 하기도 했다. 문차일드는 2001년 탈퇴했다.

허정민은 '경성스캔들', '내 연애의 모든 것', '또 오해영', '내성적인 보스', '고백부부', '백일의 낭군님', '톱스타 유백이',' 지워야 산다', '운빨 로맨스', '수상한 흥신소' 등 드라마와 영화, 연극 등을 오가며 활약했다.

현재 허정민은 드라마 '하자있는 인간들'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하자있는 인간들'에서 박현수 역을 연기하는 허정민은 안재현, 오연서, 김슬기, 구원 등의 배우들과 함께 호흡을 맞춘다.

허정민이 출연하는 '해피투게더'는 매주 목요일 목요일 오후 11시 10분 MBC를 통해 방송된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