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영화 ‘미션파서블’ 이선빈, 이광수와 열애 후 귀여움도 날로 UP…“울 해콩이들 고마워”

  • 박정민 기자
  • 승인 2019.11.14 10:47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정민 기자] ‘이광수 ♥’ 이선빈이 영화 ‘미션파서블’ 현장에 선물받은 커피차를 인증했다. 

최근 이선빈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울 해콩이들 덕분에 !!!! [미션 파서블] 영화 현장에 엔젤비너스가 열렸습니다!! 항상 고맙고 사랑해ㅠㅠ 받기만 하는 것 같아서 항상 미안해 내가 더 잘할게!!!! 추운날 직접 현장까지 와준 깍지깍지 콩깍지 애정하는 우리 애정이 먼길 와줘서 너무 고맙구 감동이야.. 옆에 있어줘서 든든하고 응원으로 힘 나게 해줘서 고마워 사랑해 울 해콩이들!!!!!!!!!! ps. 해콩덜 내가 얇게 입고 다니지 말라고 했다. 감기 조심하라고 했다. 나 분명히 말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선빈은 ‘다희는 어도러블 영화는 미션파서블 맛있게 드세요’라는 애정이 가득 담긴 문구 앞에서 인증 사진을 남기고 있다. 특히 청순한 미모와 함께 사랑스러워진 근황이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고조시켰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언니 너목보 때부터 진짜 팬이예요”, “언니가 마음에 들어하니까 저도 기뻐요”, “감기 걸리지말고 영화 촬영 끝까지 화이팅입니다” 등 응원의 메세지를 남겼다. 

이선빈 인스타그램

올해 나이 26세인 이선빈은 2014년 ‘서성 왕희지’로 데뷔했으며, 차기작으로 ‘마담 앙트완’, ‘38사기동대’에 출연해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이후 ‘미씽나인’, ‘크리미널 마인드’, ‘궁합’ 등 굵직한 작품에서 존재감을 입증하며 떠오르는 대세 배우로 자리매김한 이선빈은 ‘위대한 쇼’로 안방극장을 찾았다.

‘위대한 쇼’는 前 국회의원 위대한이 문제투성이 4남매를 받아들이고 국회 재입성을 위해 위대한 쇼를 펼치는 드라마로 총 16부작이다. 이선빈은 극중 위대한(송승헌)의 대학 후배이자 시사 프로그램 작가 정수현으로 분했다.

넘치는 정의감과 오지랖으로 불의를 참지 못하는 인물로 우연한 계기로 위대한의 앞집으로 이사를 오게 되면서 새로운 인생을 살게 되는 인물. 이선빈을 비롯해 송승헌-노정의-임주환-박하나 등이 호흡을 맞췄으며 지난 15일 종영했다. 

이선빈은 ‘위대한 쇼’ 종영 후 영화 ‘미션 파서블’ 촬영에 한창이다. 

한편, 이선빈은 SBS ‘런닝맨’을 통해 인연을 맺은 이광수와 공개 연애 중이다. 과거 두 사람은 ‘런닝맨’ 촬영 당시에도 핑크빛 기류로 주목받았던 바, 실제 연인으로 발전해 많은 화제를 모았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