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홍진경, 모델 출신의 남다른 패션 센스…‘남편-딸-나이는?’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9.11.14 10:43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은혜 기자] '해피투게더'에 출연하는 홍진경이 주목 받으며 그의 일상과 남편, 딸, 나이 등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최근 홍진경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나 외국인한테 싸인해주는거 모르는사람 없어야할텐데......."라는 내용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홍진경은 모델출신다운 매력적이고 개성 넘치는 패션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홍진경은 자연스러운 쇼트 컷 헤어스타일 등으로 관심을 끌었다.

홍진경 인스타그램
홍진경 인스타그램

이를 본 네티즌들은 "진짜 멋져요", "언니 최고", "사진 자주 올려주세요", "연예인 중에 홍진경 씨가 가장 멋지고 재미있어요" 등 다양한 내용의 댓글을 남겼다.

올해 나이 43세인 홍진경은 모델 출신의 방송인이다. 또한 홍진경은 2004년 인터넷 쇼핑몰 '더 김치'를 운영하기 시작하며 사업가로 변신하기도 했다. 2005년에는 더김치더만두의 대표로 활동했고, 2006년부터는 주식회사 홍진경을 설립해 사업 영역을 넓혔고, 현재 대표 이사로 활약 중이다.

홍진경은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센스 있는 입담을 선보이는 것은 물론이고 솔로 앨범 발표 등 가수 활동을 하고 있다. 또한 지난 2016년에는 단편 영화 '내일도 미래라면'의 감독으로 활약하기도 했다.

홍진경은 지난 2003년 결혼해 가정을 꾸렸다. 홍진경의 남편 김정우의 직업은 사업가로 두 사람의 나이 차이는 5살로 알려져 있다. 홍진경과 김정우는 슬하에 딸 김라엘 양을 자녀로 두고 있다.

홍진경은 오늘(14일) 오후 방송되는 KBS2 '해피투게더'에 출연해 근황을 공개할 예정이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