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김경란 아나운서, 전 남편과 이혼 후 첫 심경고백…“나만 버티면 평안할 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임라라 기자)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 김경란 아나운서가 이혼에 대한 심경 고백했다.

지난 14일 방송된 MBN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이하 ‘우다사’)에서 출연진들이 이혼에 대한 솔직한 심경을 전했다.

‘우다사’의 ‘우다사 하우스’는 일주일에 한 번씩 열리는 공간이다. 박영선, 박은혜, 박연수, 호란, 김경란이 함께 생활하며 서로의 이야기를 들려준다.

김경란은 “나만 버티면, 나만 견디면 다 평안하다, 버티고 참기를 지나칠 지경으로 하다보니 부서졌다”라며 “사람들이 차분하고 지적이라고 하는데 개뿔 아무것도 없는데 사람들이 나에게 바라보는 것은 이혼해도 잘 살 것 같다고 하더라. 하지만 나는 거지꼴이야”고 힘든 속내를 드러냈다.   

김경란은 지난 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도 “각자 정말 많은 고민 끝에 모인 우리들. 하지만 안 만났으면 어쩔 뻔 했을까 싶을 만큼 한집 살이하면서 서로에게 비타민도 되어주고 위로도 되어주고 있어요”라며 “좋은 마음으로 지켜봐주시면 많이 많이 감사할거에요”라고 응원을 부탁했다.

김경란 인스타그램
김경란 인스타그램

새로운 시작을 앞둔 김경란에게 네티즌들은 “화이팅” “항상 응원합니다” “멋있어요 언니” 등 응원의 목소리를 전했다. 

1977년생으로 올해 43세인 김경란은 이화여자대학교를 졸업한 후 2001년 KBS 27기 공채 아나운서로 데뷔했다. 그는 ‘스펀지’의 MC, KBS 뉴스9 13대 여성 앵커 등 자리를 맡으며 대중들에게 얼굴과 이름을 알렸으며 2012년 퇴사 후 프리랜서를 선언해 활동하고 있다. 

김경란은 2015년 김상민 전 귝회의원과 결혼했으나 이후 3년 만에 이혼 소식을 전해 아타까움을 안겼다. 협의 이혼으로 각자의 길을 가게 된 두 사람은 이혼 사유에 대해서는 밝히지 않았으나 당시 여러 매체의 보도에 따르면 경제적인 어려움이 주요한 이유였던 것으로 추측된다. 

이혼 이후 긴 공백기를 가진 김경란은 MBN ‘우다사’로 근황을 전했다. ‘우다사’는 여성 연예인들의 삶과 사랑을 그려내는 여성 라이프-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매주 수요일 오후 11시 MBN에서 방송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