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동백꽃 필 무렵' 공효진, 옹벤져스와 단체 인증샷 "우리동네 언니들 옹심이"

  • 강소현 기자
  • 승인 2019.11.14 01:10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소현 기자] '동백꽃 필 무렵' 공효진이 옹벤져스 단체 인증샷을 공개했다.

지난 13일 공효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우리동네언니들 옹심이(옹산의 심장을 이고 가는 사람들) 근데 이건.....준기네만을 위한 안건. 헐"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공효진은 드라마 속 옹벤져스와 다같이 인증샷을 찍은 모습이다. 보기만 해도 든든한 옹벤져스의 존재가 훈훈함을 자아낸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사랑해요 언니", "이름까지 귀여우면 어떡해요"등의 반응을 보였다.

공효진 인스타그램
공효진 인스타그램

KBS 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의 동백 역으로 3년 만에 드라마에 복귀한 공효진은 11월 1주차 드라마 부문 1위를 2주 연속 차지하며 화제의 인물로 주목받고 있다.

현재 공효진은 필구 엄마이자 옹산 다이애나인 까멜리아 CEO 동백 역을 맡아 열연중이다.

'쌈, 마이웨이'의 임상춘 작가와 '함부로 애틋하게', '너도 인간이니'의 차영훈 감독이 '백희가 돌아왔다' 이후 3년만에 의기투합한 '동백꽃 필 무렵' 은 편견에 갇힌 맹수 동백을 깨우는, 촌므파탈 황용식이의 폭격형 로맨스로 매주 수,목 오후 10시 방송된다.

한편 공효진은 과거 류승범과 초등학교 동창으로 드라마 '화려한 시절'을 인연으로 연인이 됐으나 한 차례 결별을 겪은 후 재결합해 10년 가까이 연애를 지속하며 연예계 대표 커플로 손꼽히기도 했다. 이후 두 사람은 지난 2012년 8월 완전한 결별 소식을 전했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