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종합] ‘한끼줍쇼’ 이경규X김광규, 율현동 테라스에 파라솔 있는집에서 바비큐 한끼…김승현X강호동은 FT아일랜드 최민환 조기 결혼 찬성한 어머니 ‘19살 결혼 사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한끼줍쇼’에서는 이경규와 강호동이 밥동무와 함께 강남구 율현동의 한끼에 성공했다. 

13일 오후 방송하는 jtbc 예능프로그램 ‘한끼줍쇼’에서는 MC 이경규, 강호동이 강남구 율현동에서 배우 김광규와 김승현과 함께 한 끼에 도전했다.

 

jtbc‘한끼줍쇼’방송캡처
jtbc‘한끼줍쇼’방송캡처

 

게스트 김광규와 김승현은 강남구 율현동의 율현공원에서 피크닉을 즐겼고 강호동은 “여기 뭐 촬영중인가봐”라고 하하며 둘에게 다가섰고 이경규는 “우리를 기다리고 있는 기분이 들지 않아?”라고 말했다. 이어 강호동은 밥동무의 뒷모습에 “부자지간인데 뒷모습 보니까 승현씨하고 아버지 같다”라고 추측했다. 

강호동은 김승현을 보자마자 “결혼을 축하한다. 여자친구분도 예능 작가니까 우리 모두 가족이잖아”라고 말했다. 이에 김승현이 강호동에게 “알토란 출연해주세요”라고 부탁했고 강호동은 김승현과 김광규의 다정한 모습에 “두 분이 프로그램 같이 하고 있죠?”라고 묻자 김승현은 “김광규와 오늘 처음 본다”라고 답했다.

또한 강호동은 김광규에게 “기사가 되게 인상적이었다. 원래 가발을 쓰고 활동을 하다가 가발을 벗고 나서 일이 풀리기 시작했다고”라고 하자 김광규는 “이사를 하다가 가발을 잃어버렸다. 그 이후로 가발을 벗고 활동했고 그때부터 일이 불렸다”라고 답했다. 

또한 강호동과 김승현 팀은 동네에 들어서자마자 불이 켜져 있는 집을 찾아가서 벨을 눌렀는데 주민이 아기를 안고 밖으로 나왔다. 김승현은 아이를 안고 있는 주민을 알아보고 깜짝 놀랐고 눈치를 못챈 강호동과 이경규는 한끼 설득을 하기 시작했다.

그 주민은 김승현과 살림남에서 함께 출연하는 FT 아일랜드 최민환의 어머니였고 외출을 나갔던 최민환, 율희 부부가 돌아오자 이경규는 “이거 짜고 하는 거 아니냐?”라고 소리를 치며 김광규와 함께 다른 집을 찾아서 이동했다. 

또 둘은 율현동 주택가를 걷다가 테라스에 파라솔이 있는 집을 발견했고 김광규는 이경규에게 “저 파라솔 있는 집에서 식사를 하고 싶다”라고 말했다. 김광규는 파라솔 있는 집의 벨을 눌렀고 어제 집들이를 해서 힘들었다는 신혼부부는 한끼를 수락하고 둘은 테라스에서 바비큐를 먹게 되면서 시청자들에게 감탄사를 자아내게 했다. 

‘한끼줍쇼’는 하루를 살아가는 원동력, 소통의 매개체이기도 했던 우리네 저녁밥상. 평범한 가정, 국민들의 저녁 속으로 들어가 저녁 한끼 나누며 오늘을 살아가는 우리들의 모습을 엿보고자 하는 프로그램이다.

한편, jtbc 예능프로그램 ‘한끼줍쇼’는 매주 수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