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청일전자미쓰리’ 15화, 청일전자 청소기 완판 매진, 2차 반송 편성! ...“인생 좀 얍삽하게 살지 맙시다” 정희태에게 따끔한 훈수 (2)

  • 정미경 기자
  • 승인 2019.11.13 22:34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미경 기자]  

13일 방영 된 tvN 드라마 ‘청일전자 미쓰리’에서는 JC홈쇼핑에 납품 된 청일전자 청소기가 드디어 전파를 파는 내용이 공개되었다. 방송을 앞두고 청일전자의 모든 직원들이 모여 한 자리에서 간절한 기원을 했다. 홈쇼핑 진행자의 말을 듣던 최영자(백지원)는 “당연하죠, 그거 누가 만든 건데!”라고 말하며 신난 표정을 지었다.

홈쇼핑 본사에 찾아간 송영훈(이화룡) 역시 다리를 달달 떨며 안절부절하는 모습을 보였다. 과연 이들은 홈쇼핑 완판 신화에 발을 디딜 수 있게 될까. 초조한 시간들이 흐르고, 결국 청일전자의 청소기는 완판 매진을 달성하게 되었다. 그 방송을 보던 모든 직원들은 환호성을 지르며 눈물을 글썽였다. 그동안 청일전자의 회생을 위해 많은 고생을 함께 했던 이들이었기에, 서로를 보며 앞으로의 의지를 다졌다.

tvN 드라마 ‘청일전자 미쓰리’ 방송 캡쳐
tvN 드라마 ‘청일전자 미쓰리’ 방송 캡쳐

이날 방송에서는 “인생 좀 얍삽하게 살지 맙시다”라고 황지상(정희태)에게 전화한 하은우(현봉식)의 모습이 공개되었다. 어이없어하면서 당황한 황지상은 다시 그에게 전화했지만, 돌아오는 목소리는 없었다. 하지만 이제까지와는 다른 그의 태도에 불안한 느낌이 들게 된 황지상은 머리를 빠르게 굴리기 시작했다. 이어서 온 구지나의 요청에 그는 자신이 연락할 때까지 가만히 있으라 지시했다. 그녀는 오만복 사장이 계속 전화한다고 불편감을 호소했지만, 황지상은 “그건 니가 알아서 해”라고 말하며 전화를 끊어버렸다. 과연 이대로 구지나(엄현경)는 끈 떨어진 연이 되어버리고 말까.

청일 전자 직원들은 홈쇼핑 완판 신화를 축하하며 오랜만에 회식자리를 갖게 되었다. 이어서 드디어 ‘청일전자 청소기’의 홈쇼핑 2차 방송 편성까지 결정되었음을 함께 축하하게 되었다. 신제품 출시에 이어서, 대만에서 큰 거래를 진행하는 김하나(박경혜) 대리 그리고 앞으로의 성장 동력까지 함께 합세해 더욱 탄력을 받게될 청일전자의 모습이 기대된다. 송영훈은 ‘이기자’라는 건배사를 제의했다. ‘이기자’는 ‘이런 기회를 자주 갖자’의 줄임말이라고 한다. 이어서 이선심(이혜리)은 숙휘해소제를 챙겨 와 직원들과 함께 나눴다.

이날 방송에서 유진욱(김상경)은 새로 사람 뽑자고 말하며 하은우를 이야기 했다. 하지만 다른 사람들은 흔쾌히 찬성하지 않았다. 그럼에도 유진욱은 늘상 마음에 드는 사람과만 일할 수는 없다고 말하며 생각 좀 해보라고 제안했다. 이선심(이혜리)은 뒤이어 그를 따라가 “부장님, 부장님은 하과장님을 믿을 수 있는 것 같으세요?”라고 질문했다. 그 말에 유진욱은 믿을 사람, 못 믿을 사람 구분하기는 어렵다고 말하며 “하과장이 우리한테 USB를 준 것은 사과의 뜻은 아니었을까? 고민이 많았겠지, 용기도 필요했을거고”라고 이야기 했다. 하지만 그 말에도 이선심은 “그렇긴 하지만, 전 아직 하과장님을 받아들일 그릇은 못 되는 것 같아요”라고 말했다. 과연 하은우는 다시금 청일전자와 함께 할 수 있게 될까.

tvN 드라마 ‘청일전자 미쓰리’는 16부작으로 종영까지 1화를 앞두고 있다. 이 작품은 “위기의 중소기업 직원들이 삶을 버텨내며 함께 성장하는 과정을 그린 드라마”이다. 공식홈페이지에 따르면, 어느 날 갑자기 사장님이 사라진 후 ‘죽어가는 회사 살려내기 프로젝트’로 고군분투 하는 남은 사람들의 이야기이다. 이혜리(이선심 역), 김상경(유진욱 역), 엄현경(구지나 역), 차서원(박도준 역), 김응수(오만복 역), 김홍파(조동진 역), 백지원(최영자 역), 김형묵(문형석 역), 정희태(황지상 역), 이화룡(송영훈 역), 현봉식(하은우 역), 김도연(오필립 역), 김기남(명인호 역), 박경혜(김하나 역), 정수영(이진심 역) 등이 출연하는 작품이다. 본 방송은 매주 수, 목 저녁 9시 30분에 방영된다.

후속작은 ‘싸이코패스 다이어리’로 2019년 11월 20일 부터 방영예정이다. ‘싸이코패스 다이어리’는 “어쩌다 목격한 살인사건 현장에서 도망치던 중 사고로 기억을 잃은 호구 육동식이 우연히 얻게 된 살인 과정이 기록된 다이어리를 보고 자신이 싸이코패스 연쇄살인마라고 착각하며 벌어지는 이야기”이다. 이 작품은 윤시윤, 정인선, 박성훈, 이한위, 허성태, 최대철, 김기두, 이민지, 김명수, 최성원 등이 출연하는 작품이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