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2NE1 ‘내가 제일 잘 나가’, 마이크로소프트 광고 음악 사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2NE1의 ‘내가 제일 잘 나가’가 세계 최대 소프트웨어 기업인 미국 마이크로소프트의 새 광고 배경음악으로 삽입돼 화제다.
 
‘내가 제일 잘 나가’는 11일(미국 현지시간 기준)부터 마이크로소프트 태블릿 'SURFACE PRO3' 홍보 영상 BGM으로 사용되게 됐다. TV에서는 6개월간, 인터넷을 비롯한 다른 미디어 매체에서는 1년간 홍보영상의 BGM으로 '내가 제일 잘 나가'를 들을 수 있게 됐다.
 
2NE1 CL / YG
2NE1 CL / YG
YG엔터테인먼트측은 "마이크로소프트사측이 미국내 광고 에이전시를 통해 곡을 'SURFACE PRO3' BGM으로 사용하고 싶다는 뜻을 전해왔다"고 밝혔다. 자신감 넘치는 가사와 신나는 비트가 SURFACE PRO3 이미지와 잘 어우러진다는 평이다.
 
‘내가 제일 잘 나가는’ 2NE1이 2011년 6월 발표한 곡으로 일렉트로닉과 힙합을 바탕으로 레게, 아프리칸 리듬 등 다양한 요소가 혼합된 노래다. 발표 당시 2NE1의 색깔을 가장 잘 나타내는 곡이라는 호평을 받았고 국내외 음원 시장을 석권,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2NE1의 대표 히트곡으로 오랜 기간 사랑 받은 ‘내가 제일 잘 나가’가 세계 최대 글로벌 기업 광고음악으로 사용되었다는 점은 주목할 만한 대목이다.
 
2NE1은 국내를 넘어 해외 팬들을 다수 보유하고 있는데, 마이크로소프트 광고를 통해 글로벌 팬들에게 다시 한 번 2NE1 히트곡을 전할 수 있게 됐다.
 
2NE1은 올해 정규 2집 ‘CRUSH’를 발표, 국내외 활발한 활동을 했으며 특히 국내 가수 최초로 빌보드 앨범차트인 ‘빌보드200’에 61위로 진입, KPOP 신기록을 수립하며 가요계 새 역사를 써 눈길을 끌었다. 또 두 번째 월드투어 ‘ALL OR NOTHING’를 진행, 세계 각국의 팬들을 매료시키며 글로벌 인기를 실감케 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