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썸바이벌 1+1' 서혜빈, 김희철-정모도 반한 인스타 속 섹시한 일상 '눈길'

  • 강소현 기자
  • 승인 2019.11.13 21:43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소현 기자] '썸바이벌 1+1' 서혜빈이 아름다운 일상을 공개했다.

지난 12일 서혜빈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서혜빈은 날렵한 턱선을 자랑하며 셀카를 찍은 모습이다. 뚜렷한 이목구비로 완벽한 비주얼을 자랑하는 그녀에 네티즌의 시선이 모였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너무 섹시해요", "왜이렇게 귀여운건지"등의 반응을 보였다.

서혜빈 인스타그램
서혜빈 인스타그램

지난 6일 방송된 KBS 2TV '썸바이벌 1+1'에서는 김희철과 정모가 우정은 잠시 뒤로한 채, 서혜빈을 두고 신경전을 펼쳤다.

이날 방송에서는 MC 김희철이 썸남으로 출격하고 유튜버 도티, 가수 정모, 개그맨 서태훈이 출연한 솔로 남자 연예인 특집 2부가 이어진다. 지난주 썸남으로 활약한 김희철이 세 명의 여자들에게 뜨거운 관심을 받은 가운데, 이번 주에는 썸남 썸녀들의 중간 선택 결과가 공개된다.

중간 선택 최고의 인기남은 김희철이 차지했다. 그는 총 2표를 받았고, 중간 선택 1위의 특권인 ‘썸젠가’ 데이트를 할 수 있는 기회를 얻었다.

이날 썸젠가 데이트의 관전 포인트는 한 여자를 사이에 둔 김희철과 정모의 삼각관계였다. 정모와 서혜빈은 10초간 아이콘택트를 할 기회를 얻었고, 두 사람은 달달한 눈빛으로 서로를 마주해 설렘 가득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두 사람의 모습을 지켜본 김희철은 “열 받는다! 나랑 할 때는 눈도 못 마주치더니...”라며 서운함을 드러냈다. 정모는 “(썸녀가) 나를 쳐다보려고 노력을 했다”며 기쁨을 감추지 못했다.

KBS 2TV '썸바이벌 1+1'은 매주 수요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