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쿨까당’ 이용주X이언주X손금주, 무소속 3인방 보좌관이 밝히는 진실 “의원님 방송에서 가만히만 있으세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쿨까당’에서는 무소속 국회의원 3인방이 출동했다.

13일 방송하는 tvN 프로그램 ‘곽승준의 쿨까당-336회’ 에서는 곽승준 진행으로 신보라, 강유미, 고현준이 당원과 함께 무소속 이용주 의원, 이언주 의원, 손금주 의원이 출연했다.

 

tvN‘곽승준의 쿨까당’방송캡처
tvN‘곽승준의 쿨까당’방송캡처

 

지난 주 방송에는 더불어민주당 표창원 의원, 자유한국당 김현아 의원, 바른미래당 채이배 의원이 출연해서 재미있는 입담으로 관심을 모았다. 이번에 출연한 무소속 의원들은 보좌관들을 통해 지금껏 알지 못했던 이용주, 이언주, 손금주 의원의 은밀한 비밀이 공개됐다.

세 의원의 보좌관들의 솔직담백한 인터뷰로예상치 못했던 국회의원들의 모습이 공개 됐다. 특히 손금주의원은 축사를 마이크 세팅보다 더 짧았던 영상이 공개되고 그의 보좌관은 “방송에서 가만히만 있었으면 좋겠다”라고 부탁하게 됐다. 

또 의원들의 수준급 노래와 손금주 의원의 '어머나'와 이용주 의원의 '사랑의 배터리' 선곡에 스튜디오가 혼란에 빠지면서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자아내게 했다. 

‘곽승준의 쿨까당’은 2040 삶의 궤적과 함께 하는 핫이슈, 그리고 누구나 한 번 쯤 생각해 봤지만 쉽게 말하지 못한 사회적 의제를 날 선 입담꾼들의 색다른 시각을 통해 쿨하고 핫하게 풀어보는 프로그램이다.

tvN 방송‘곽승준의 쿨까당’은 매주 수 밤 7시 1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