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같이 펀딩' 태극기함, 홈쇼핑서 1만개 판매+매진…'엄청난 완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혜지 기자) MBC '같이 펀딩'과 배우 유준상이 함께 제작한 태극기함이 완판된 부분이 재조명 받고 있다. 

지난 9월 30일 공공기관 홈쇼핑 채널인 공영쇼핑 생방송에는 유준상이 출연해 태극기함 판매를 진행했다.

홈쇼핑 생방송에는 '같이 펀딩' 멤버 유희열, 유인나, 노홍철, 장도연, 데프콘, 개코 등이 함께 등장해 힘을 보탰다.

홍은희 인스타그램
홍은희 인스타그램

태극기함과 태극기 풀세트 가격은 31,100원. 이는 3.1절과 대한민국 임시정부 수립 100주년의 의미를 합친 가격이다. '같이 펀딩' 측의 목표는 5천개, 유준상의 목표는 1만개였다.

이날 쇼호스트는 "시작하자마자 200콜이 왔다"며 말했고, 이후 얼마 지나지 않아 5500여개의 주문이 완료됐다.

유준상은 "수익금은 독립 유공자 후손에게 돌아간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국군의 날이다. 오랜만에 태극기를 꺼내서 태극기를 달았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출연진은 파격적인 공약도 걸었다. 유희열은 배우 송윤아에게 전화해 응원 메시지를 받기도 했고, 유준상 아내 홍은희는 유준상이 출연한 생방송TV 화면을 찍어 인스타그램에 올리기도 했다.

결국 많은 이들의 열정적인 판매로 인해 유준상은 이날 생방송이 끝나기 전 1만개를 판매, 매진을 기록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