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퍼스트룩’, LA서 이승기-이서진 효과 입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올 상반기 CJ오쇼핑(대표 이해선/변동식, www.CJmall.com)을 통해 이례적인 판매 신화를 기록하며 큰 사랑을 받은 패션 브랜드 퍼스트룩(퍼스트룩 아웃도어, 퍼스트룩 에디션)이 LA 현지 소비자들의 주목을 끌며 K패션의 가능성을 확인했다.
 
지난 9일부터 10일까지 미국 ‘LA 메모리얼 스포츠 아레나’에서 열린 한류 컨벤션 ‘케이콘(KCON) 2014’에 참여한 퍼스트룩 아웃도어와 퍼스트룩 에디션은 직접 제품을 스타일링할 수 있는 브랜드 부스를 개설했다. 제품 체험과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 부스는 이틀간 약 7천명 이상이 방문하며 대성황을 누렸다.
 
사진 제공: CJ E&M
사진 제공: CJ E&M
프리미엄 감성 아웃도어 브랜드로 CJ오쇼핑 방송 사상 최대 매출을 기록한 퍼스트룩 아웃도어는 ‘2014 썸머 라이트 시리즈’를 선보여 현지인들의 큰 관심을 끌었다. 특히 퍼스트룩 아웃도어 모델 이승기도 현장을 방문해 부스를 찾은 관람객의 큰 호응을 얻었다.
 
어반 시크 캐주얼 브랜드 퍼스트룩 에디션은 일상이나 여행지에서 편안하고 세련되게 연출할 수 있는 스타일의 제품을 소개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tvN '꽃보다 할배'를 통해 여행의 아이콘으로 등극한 퍼스트룩 에디션의 모델 이서진이 등장하자 팬들은 물론 현지인들이 한데 몰려 인산인해를 이뤘다.
 
사진 제공: CJ E&M
사진 제공: CJ E&M
또한, 이날 행사장에는 매스티지 브랜드로 국내 명품 시장의 새로운 획을 그은 ‘드페이 블랙’ 부스가 마련돼 시선을 사로잡았다. 우수한 재질과 정교한 테크닉으로 완성된 프리미엄 디자인이 LA 현지인들의 높은 관심을 이끌어 내며 현장 구매 문의가 이어졌다. 이 밖에 유명 스타일리스트 정윤기가 브랜드 개발에 참여한 ‘스텔라&YK’, CJ오쇼핑 자체 브랜드 ‘셀렙샵’ 등의 패션 브랜드가 소개됐다.
 
이번 전시를 담당한 CJ오쇼핑 마케팅담당 탁진희 부장은 "케이콘(KCON)을 통해 문화 콘텐츠와 결합한 K패션이 글로벌 시장을 이끌어 나갈 수 있는 발판을 마련했다"며 "CJ오쇼핑은 '퍼스트룩 아웃도어', '퍼스트룩 에디션', '드페이 블랙'과 더불어 유명 셀렙과 디자이너 간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새로운 패션문화를 창조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케이콘(KCON)은 CJ E&M이 개최하는 콘서트·컨벤션·콘텐츠가 결합된 한류 페스티벌로 올해로 3회째 진행됐다. 올해는 케이팝 콘서트장, 관객과의 소통을 위한 컨벤션 장, 마켓존 등으로 구성됐으며 약 4만 명의 관람객이 방문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