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팔로우미12' 임보라, 스윙스가 반한 독보적 미모 '민낯도 감탄'

  • 김하연 기자
  • 승인 2019.11.13 18:10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하연 기자] 패션앤 '팔로우미12'에 출연 중인 모델 임보라가 근황을 전했다.

13일 오후 임보라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민소매 의상을 입은 임보라가 담겼다. 그는 무표정으로 카메라를 응시한 모습이다. 화장기 없는 얼굴임에도 불구하고 반짝반짝 빛나는 피부가 감탄을 자아낸다. 특히 날렵한 턱선이 시선을 모았다.

이에 누리꾼들은 "와 피부 대박이다", "어떻게 이게 생얼일 수 있죠?", "사랑해요 임보라!"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임보라인스타그램
임보라인스타그램

13일 오후 방송되는 패션앤 '팔로우미12'에는 MC 이유비와 임보라가 옷장 공개와 쇼핑팁은 물론, 스타일링 비법까지 모두 공개한다.

이날 방송에서 여친 룩의 정석으로 유명한 이유비는 “저렴이들을 좋아한다. 귀걸이 3개에 9,900원 하는 가게에서 액세서리를 주로 산다”며 친근한 모습을 보인다. 또 이유비는 "맘에 드는 옷이 있으면 한동안 그 옷만 입는다"며 "최근 산 니트 카디건을 2주 째 매일 입고 있다"고 털털한 반전 매력 또한 선보인다.

임보라는 홍대 쇼핑 하울과 더불어 스타일링 팁을 공개한다. 특히 크롭 스웨트셔츠를 구매한 후 셀프 리폼으로 완벽하게 스타일링을 완성해 지켜본 MC들의 감탄을 자아낸다. 이유비는 "갑자기 너무 비싸 보여. 갑자기 되게 명품 같아"라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고.

임보라는 데일리 룩부터 힙한 룩까지 팔색조 매력을 선보인다. ‘옷 한 벌로 돌려 입기’ 꿀팁도 놓칠 수 없는 재미 포인트다. 이유비와 임보라의 F/W 스타일링 팁은 오늘(13일) 오후 7시 방송되는 ‘팔로우미12’ 3회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한편, 임보라는 래퍼 스윙스와 공개 연애 중이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