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수요일 예능] 13일 오후 주요 예능 프로그램 편성표-지난주 시청률 순위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효진 기자) 13일 수요일 오후 예능 편성표와 시청률에 시청자들의 관심이 모이고 있다.

지난달 6일 방송된 KBS2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는 전국 시청률 9.9%로 지상파 예능 1위를 차지했다. 그 뒤는 전국 시청률 6.2%를 기록한 MBC ‘라디오스타’가 이었다.

tvN ’수미네 반찬’은 전국 시청률 2.9%로 케이블 종합 1위를 차지했다. 그 뒤는 전국 시청률 1.7%를 기록한 MBC 에브리원 ‘대한외국인’이 이었다. JTBC ‘한끼줍쇼’는 전국 시청률 2.8%로 종편 예능 1위를 기록했다.

시청률은 11월 6일 닐슨코리아 기준.

11월 13일 오후 예능 프로그램
11월 13일 오후 예능 프로그램

오후 5시 방송된 MBC 에브리원 ‘주간 아이돌’은 복고풍 컨셉으로 아이돌을 파헤치는 프로그램이다.

오후 6시 방송되는 MBC 뮤직 ‘쇼! 챔피언’은 예능과 음악 프로그램을 한방에 노래와 토크를 위한 뮤직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오후 7시 방송되는 Mnet ‘GOT7의 HARD CARRY 2.5’는 최강의 2019 월드투어를 마치고 돌아온 갓세븐. 갓세븐이 돌아오면 하드캐리도 돌아온다. 시즌1, 2를 통해 갓세븐 멤버들끼리의 케미와 매력, 넘치는 예능감을 뽐내왔던 하드캐리, 이제 그 시즌들의 결정판을 만나는 프로그램이다.

오후 7시 방송되는 패션엔 ‘팔로우미12’는 미모 끝판왕 MC들의 리얼 뷰티팁과 라이프스타일 공답 타임으로 SNS와 매거진 속 넘쳐나는 화제의 아이템, 뷰티 피플들의 파우치를 탈탈 털어 진짜 핫한 뷰티템들을 가려내는 프로그램이다.

오후 8시 방송되는 Mnet ‘TMI NEWS’는 Mnet의 수요일 밤을 책임질 아이돌 정보 과부하 차트쇼다.

오후 8시 방송되는 JTBC2 ‘오늘의 운세’는 두 남녀의 소개팅을 지켜보면서 다양한 분야의 예측 전문가들이 자신만의 노하우로 연애 성향을 다각도로 분석하는 실시간 예측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오후 8시 10분 방송되는 tvN ‘수미네 반찬’(2.9%)은 해외 식문화가 유입됨으로써 잠시 조연으로 물러났던 반찬을 다시 우리의 밥상으로 옮겨오자는 취지로 시작된 전무후무 반찬 전문 요리 예능 프로그램이다.

오후 8시 30분 방송되는 MBC 에브리원 ‘대한외국인’(1.7%)은 한국 거주 3년 차부터 30년 차까지 한국인보다 더 한국인 같은 대한외국인 10인과 한국 스타 5인이 펼치는 예측불허 퀴즈대결 프로그램이다.

오후 8시 50분 방송되는 올리브 ‘프리한마켓10’(0.3%)은 쇼핑 아이템에 특화된, 프리 여자 아나운서들에 의한, 전무후무한 쇼핑 특화 랭킹쇼다.

오후 8시 55분 방송되는 KBS2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9.9%)는 하루 평균 3백 70쌍 이상이 이혼하는 요즘, 개인의 의식주 해결이 바빠 결혼을 포기하는 젊은이들이 많은 요즘, 이젠 자의든 타의든 남자도 살림살이에 참여해야만 안정적인 가정을 지켜갈 수 있는 시대가 왔다. 그래서 세대별 스타살림남이 떴다. 신세대 남편부터 중년 그리고 노년의 남편까지 스타 살림남들의 리얼 살림기를 그리는 프로그램이다.

오후 9시 50분 방송되는 채널A ‘리와인드-시간을 달리는 게임’은 최근 주요 트렌드로 자리 잡은 레트로를 콘셉트로 한 새로운 형태의 게임쇼 프로그램이다.

오후 11시 방송되는 tvN ‘수요일은 음악프로’(0.7%)는 유쾌한 사람들과 한바탕 놀고 나면 내일 들을 노래 몇 곡이 남는 밤, 조금은 이상한 방식으로 좋은 음악을 함께 듣는 프로그램이다.

오후 11시 첫 방송되는 MBN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는 연예계 핫한 언니들의 삶과 사랑을 그려내는 여성 라이프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오후 11시 방송되는 JTBC ‘한끼줍쇼’(2.8%)는 하루를 살아가는 원동력, 소통의 매개체이기도 했던 우리네 저녁 밥상. 평범한 가정, 국민들의 저녁 속으로 들어가 저녁 한 끼 나누며 오늘을 살아가는 우리들의 모습을 엿보고자 하는 프로그램이다.

오후 11시 5분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6.2%)는 패널들이 매주 달라지는 게스트들과 한 주제로 토크를 나누는 프로그램이다.

오후 11시 10분 방송되는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5.3%)은 요식업 대선배 백종원 대표가 각 식당의 문제 케이스를 찾아내고 해결 방안을 제시해 식당을 시작하는 사람들에게 교본이 되어주는 프로그램이다.

오후 11시 10분 방송되는 KBS2 ‘썸바이벌 1+1’(2.0%)은 썸도 타고 장도 보는 신개념 썸바이벌 프로그램으로 취향이 같아야 살아남는 1+1 마트 썸바이벌이다.

오전 12시 50분 방송되는 MBN ‘연애 못하는 남자들’(0.8%)은 이 시대 연못남들의 솔로 탈출을 도와줄 본격 연애 루저 갱생 프로젝트 프로그램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