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맛있는 녀석들' 문세윤, 인스타서 붕어빵 아들의 '1박 2일' 응원 영상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방수민 기자) '맛있는 녀석들'서 활약 중인 문세윤이 아들의 응원 영상을 공개했다.

최근 문세윤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아빠 1방2화이팅!! 땡큐 아들~♥♥ #1박2일 #화이팅 #짠내보고자야지 #치즈스틱4개째 #치즈스틱화이팅"라는 글과 함께 영상 한 개를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 아들 문진혁 군은 카메라를 보며 "아빠 1방 2일 화이팅"이라 외친다. 문세윤과 똑 닮은 문진혁 군의 '1방 2일'과 손 모양이 영상의 킬링 포인트다. 먹고 있던 치즈스틱을 들고 있는 손도 귀여운 매력을 자아낸다. 

문세윤 인스타그램
문세윤 인스타그램

문세윤은 최근 KBS2 간판 예능 '1박 2일'의 새로운 시즌 4에 합류한다는 소식을 전해 뜨거운 화제를 모았다. 그와 함께 김종민, 연정훈, 김선호, 딘딘, 빅스(VIXX) 라비가 활약을 펼칠 예정이다. 

1982년생으로 올해 나이 38세인 문세윤은 현재 방영 중인 예능 프로그램들을 주름 잡고 있는 대표 코미디언이다. 지난 2001년 SBS 공채 6기 개그맨으로 데뷔한 그는 SBS '웃찾사'로 대중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현재 tvN '놀라운 토요일 - 도레미마켓', '플레이어', Comedy TV '맛있는 녀석들' 등 인기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예능감을 뽐내는 중이다. 

또한 지난 2009년 11월 치어리더 출신의 김하나 씨와 6년 열애 끝에 결혼에 골인했다. 동갑내기인 두 사람의 슬하에는 딸 문시연 양과 아들 문진혁 군이 있다. 
 
문세윤이 '막뚱이'로 활약을 펼치고 있는 Comedy TV '맛있는 녀석들'은 맛 좀 아는 네 코미디언의 친절한 고급 먹방 프로그램이다.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Comedy TV에서 방영된다. 

'1박 2일 시즌4'는 12월 8일 오후 6시 25분 KBS2에서 첫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