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공감의 집' 김준수, 연말 콘서트 앞두고 수험생 응원…"여러분 파이팅"

  • 김하연 기자
  • 승인 2019.11.13 16:52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하연 기자] 김준수(XIA)가 2020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하루 앞두고 수능 수험생 응원을 응원했다. 

13일 오후 소속사 씨제스엔터테인먼트 공식 SNS에는 "준수가 응원합니다. 수험생 여러분 모두모두 화이팅 모두모두 #수능대박 나세요. 내일 #오후8시 #콘서트 티켓팅도 잊지말기!"라는 글과 함께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 속 김준수는 "여러분들 수능 모두들 잘 보시고 꼭 원하시는 대학 가시길 바라겠다"며 "수험생 여러분들 파이팅"이라고 응원 메시지를 전했다. 

이에 누리꾼들은 "티켓팅 성공하게 해주세요", "오늘도 귀여운 준쨩", "수험생들 모두 파이팅!", "수능 잘 보고 눈콘 보러 갈게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김준수 인스타그램
김준수 / 씨제스엔터테인먼트 인스타그램

한편, 김준수는 2019년 연말 열일 행보를 이어간다. 

먼저 오는 12월 초에 방송될 MBC 새 교양 프로그램 '공감의 집'에 출연을 확정했다. 

‘공유의 집’은 스타들이 한 집에 모여 함께 생활하며 자신의 물건들을 공유하는 방식의 리얼리티 프로그램. 다양한 종류의 공유방법을 평범한 일상 속에서 보여줌으로써, 최근 세계적으로도 큰 화두가 되고 있는 ‘공유경제’에 대해 느껴보는 프로그램.

12월 28일과 29일 양일간은 코엑스 Hall D에서 연말 콘서트 ‘2019 XIA Ballad&Musical Concert with Orchestra Vol.6’를 개최한다.

지난 2012년 처음 선보인 김준수의 발라드&뮤지컬 콘서트는 매년 진화하는 특별한 무대 구성은 물론, 풀 오케스트라와 김준수가 올 라이브로 빚어낸 하모니의 향연이라는 찬사 속에 5년간 꾸준히 이어져 왔다. 

매년 연말 관객들에게 뜨거운 사랑을 받으며 발라드, OST, 뮤지컬 넘버를 오케스트라와 함께 선보이는 김준수(XIA)의 이번 공연은 내일(14일) 오후 8시, 멜론 티켓을 통해 단독으로 티켓 오픈이 진행될 예정이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