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루디아리본다이어트' 오퀴즈 정답은? "효능 중에는 000000000이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지 기자) '루디아리본다이어트'와 관련된 오퀴즈 문제가 출제돼 관심이 뜨겁다.

13일 오퀴즈의 오후 4시 본퀴즈는 "루디아 리본다이어트의 효능 중에는 000000000이 있다"에서  000000000에 들어갈 단어를 맞추면 된다. 

해당 퀴즈의 힌트는 네이버 검색 창에서 '루디아리본다이어트'를 검색하면 쉽게 확인할 수 있다. '루디아 리본다이어트' 퀴즈의 정답은 '혈중콜레스테롤개선'이다.

오퀴즈
오퀴즈

한편, 홍단비의 루디아프레그런스에서 선보이는 루디아 리본 다이어트는 대표가 직접 쓰려고 도하윤 한의사와 1년간의 개발 과정으로 만든 건강기능식품이다.

루디아프레그런스는 오퀴즈와 더불어 브랜드 최초 40% 할인 행사 및 루디아 리본 다이어트 제품을 SNS인증 시 한 박스를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혀 많은 소비자들의 참여가 예상되고 있다. 

리본다이어트 제품을 구매하고 SNS에 인증샷을 업로드 후 #루디아리본 #루디아프레그런스 #내돈내사 #다이어트보조제 #리본 5가지 태그와 루디아 대표 태그해서 올리면 1박스가 추가로 증정되는 이벤트다.

오후 2시부터 오후 6시까지 매 시 정각 마다 루디아프레그런스 관련 문제들이 출제되는 오늘의 오퀴즈는 각 1인 1회씩 정답응모와 포인트 적립이 가능하다.

오늘의 오퀴즈 이벤트 ‘루디아 리본다이어트’의 다음 퀴즈는 오후 5시 정각에 새로운 문제로 출제되며 정답자에게는 선착순으로 ok캐쉬백 100포인트가 지급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