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픽] 드라마 ‘VIP(브이아이피)’ 이상윤, 장나라와 후방주의 ‘리얼 키스신’ 눈길…“나정선 어린이”

  • 허지형 기자
  • 승인 2019.11.13 16:17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허지형 기자] 드라마 ‘VIP(브이아이피)’ 이상윤과 장나라가 리얼한 부부를 연기해 눈길을 끌었다.

지난 5일 방송된 SBS 드라마 ‘VIP’에서는 이상윤과 장나라의 아침 풍경이 공개되면서 달달한 분위기를 담았다.

이상윤은 자고 있는 장나라를 위해 아침을 준비하고 있다. 정장을 차려입고 커피부터 토스트까지 결혼 생활에 대한 환상을 불러일으키는 이상적인 아침 풍경을 보여주며 많은 이들의 부러움을 자아냈다.

이상윤-장나라 / 네이버 tv캐스트
이상윤-장나라 / SBS ‘VIP(브이아이피)’ 네이버 tv캐스트

이상윤은 침대에 누워 있는 장나라를 키스로 깨워주며 “나정선 어린이 일어나야 할 시간입니다”라고 말하자 장나라는 “어린이 아닌데 어른인데”라고 말하며 폭풍 키스신이 이어졌다.

두 사람은 후끈한 애정 표현을 이어가며 불륜 상대에 대한 긴장감 넘치는 전개와 달리 애정 넘치는 신혼 생활에 이목을 끌었다.

‘VIP(브이아이피)’는 백화점 상위 1% VIP 고객을 관리하는 전담팀 사람들의 비밀스러운 프라이빗 오피스 멜로를 담은 드라마로 회사에서 같이 일하고 있는 이청아, 표예진, 곽윤서 중 이상윤의 여자는 누구일지 정체에 대한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11일에 이어 12일도 ‘2019 WBSC 프리미어 12 슈퍼라운드’ 방송으로 결방을 알리며 시청자들의 아쉬움을 쏟아지고 있다.

연일 높은 시청률과 많은 관심이 쏟아지고 있는 드라마 ‘VIP’는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