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썸바이벌 1+1’ 신수지, 완벽 몸매 자랑하는 할리퀸으로 변신…‘나이-근황은?’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9.11.13 10:20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은혜 기자] '썸바이벌 1+1'에 출연하는 리듬체조 국가대표 출신 신수지가 주목 받으며 그의 할리퀸 분장이 재조명 되고 있다.

최근 신수지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추..춥다.. 궁금하묜 신수디 채널로"라는 내용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신수지는 유명 캐릭터 할리퀸으로 완벽하게 변신한 모습이다. 특히 신수지는 리듬체조 선수 출신다운 완벽한 몸매와 할리퀸 특유의 메이크업, 패션을 선보이고 있다.

신수지 인스타그램
신수지 인스타그램

이를 본 네티즌들은 "우리 언니 인싸네", "즐거운 하루", "진짜 예쁘다", "매력 넘쳐요", "너무 예쁜데요", "사랑해요"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올해 나이 29세인 신수지는 리듬체조 국가대표 출신의 볼링 선수다. 신수지의 학력은 리듬체조로 유명한 세종대학교 졸업이다.

리듬체조 국가대표로 활동하며 2008년 베이징올림픽, 2010 광저우 아시안게임 국가대표 등으로 발탁되며 활약했던 신수지는 은퇴 이후 볼링에 도전하며 새로운 인생을 설계했다. 또한 각종 방송 프로그램에 출연하기도 했고, 한국여성스포츠회 이사를 맡고 있기도 하다.

뛰어난 몸매와 아름다운 외모로 관심을 끌고 있는 신수지는 최근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골프 등 새로운 운동에 도전하는 모습을 공개해기도 했다.

지난해 신수지는 비스트 출신 장현승과 볼링을 공통 분모로 열애 중이라는 사실이 알려졌다. 신수지는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장현승과의 열애에 대해 언급하기도 했지만 얼마 지나지 않아 결별 소식을 전했다.

신수지는 오늘(13일) 오후 방송되는 '썸바이벌 1+1'에 출연한다. '썸바이벌 1+1'은 매주 수요일 오후 11시 10분 MBC를 통해 방송된다.


추천기사